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0964] 답변에 감사 드립니당 ~~
막막한초보 [dleogod] 786 읽음    2005-07-09 16:11
넵~ 제가 사실은 이름만 그렇게 주었구요
실은   에디터 박스에 그냥 속성만 읽기 모드를 주어서 보여 주고 있거든요.
TEdit를 가장한 TLabel 입니다. 위에서 동적 생성할때 모두 TEdit로 생성하거든요..^^
한번 라벨로 바꾸어 보겠습니당...

+ -

관련 글 리스트
40873 디버깅 하다가.. 이상한점.. 막막한초보 935 2005/07/05
40924     Re:디버깅 하다가.. 이상한점.. 라스코니 805 2005/07/07
40964         답변에 감사 드립니당 ~~ 막막한초보 786 2005/07/09
40876     Re:디버깅 하다가.. 이상한점.. 863 2005/07/05
40878         프로젝트 재구축 못 찾겠어여~ 막막한초보 861 2005/07/05
40879             Re:프로젝트 재구축 못 찾겠어여~ 816 2005/07/05
40880                 Re:Re:프로젝트 재구축 못 찾겠어여~ 막막한초보 828 2005/07/05
40881                     Re:Re:Re:프로젝트 재구축 못 찾겠어여~ 811 2005/07/05
40882                         답변에 감사드립니당 (--)(__)(--)^^ (냉무) 막막한초보 833 2005/07/05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