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0964]
답변에 감사 드립니당 ~~
막막한초보
[
dleogod
]
786 읽음
2005-07-09
16:11
넵~ 제가 사실은 이름만 그렇게 주었구요
실은 에디터 박스에 그냥 속성만 읽기 모드를 주어서 보여 주고 있거든요.
TEdit를 가장한 TLabel 입니다. 위에서 동적 생성할때 모두 TEdit로 생성하거든요..^^
한번 라벨로 바꾸어 보겠습니당...
Trackback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trackback?sn=78600
+
-
관련 글 리스트
40873
디버깅 하다가.. 이상한점..
막막한초보
935
2005/07/05
40924
Re:디버깅 하다가.. 이상한점..
라스코니
805
2005/07/07
40964
답변에 감사 드립니당 ~~
막막한초보
786
2005/07/09
40876
Re:디버깅 하다가.. 이상한점..
신
863
2005/07/05
40878
프로젝트 재구축 못 찾겠어여~
막막한초보
861
2005/07/05
40879
Re:프로젝트 재구축 못 찾겠어여~
신
816
2005/07/05
40880
Re:Re:프로젝트 재구축 못 찾겠어여~
막막한초보
828
2005/07/05
40881
Re:Re:Re:프로젝트 재구축 못 찾겠어여~
신
811
2005/07/05
40882
답변에 감사드립니당 (--)(__)(--)^^ (냉무)
막막한초보
833
2005/07/05
제목
내용
이름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