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0873] 디버깅 하다가.. 이상한점..
막막한초보 [] 935 읽음    2005-07-05 09:44
BreakPoint가 왜 이상한데 걸리죠??

BreakPoint를 걸었던 적은 있지만 다시 해제 했거든요..

그리고 한번도 걸지 않은 곳에서 실행하다가 자꾸 걸려요..

for 문 같은 곳에서 300번 순환 문에 걸리면 300번을 눌러 줘야 해요... ㅜ.ㅜ

툴 버그 인가요???

if(bInput)
    {
        for(int nItem = FindIndex ; nItem < FindIndex*2  ; nItem++)
        {

            AnsiString ComName="";
            AnsiString InputBoxEdit="";
            ComName.sprintf("TLabelBox%02d",nItem);
            InputBoxEdit.sprintf("TEditBox%02d",(nItem-FindIndex));

            if(nItem == FindIndex)
            {
                ((TEdit *)(FindComponent(ComName)))->Text = "SECTIOIN"; <===== 이부분...
                ((TEdit *)(FindComponent(InputBoxEdit)))->Text = SectionKey;
                m_SectionKey = ((TEdit *)(FindComponent(InputBoxEdit)))->Text;


            }
            else
            {
                ((TEdit *)(FindComponent(ComName)))->Text = pSectionItemList->Strings[(nItem-FindIndex)-1];
                ((TEdit *)(FindComponent(InputBoxEdit)))->Text  = pini->ReadString( SectionKey, ((TEdit *)(  FindComponent(ComName)))->Text.Trim(),"없음");
            }
             m_iniPath = ((TEdit *)(FindComponent("TEditBox02")))->Text ;
       }

    }

예를 들어 이런 곳이거든요..

대부분은 동적 접근 하는 부분 에서 걸리는거 같아요.. 꼭은 아니구요.. 여기 저기에서 걸리거든요..

항상 걸리는것도 아니구요... 한번 걸리기 시작하면 반나절 정도 걸리다가 어는 순간부터 안걸려요...

그리고 DLL 쪽에서 BreakPoint를 걸면 Dll 호출 프로그램쪽에서 이상한 곳에서 BreakPoint가 자주 걸립니다..

이런 현상을 보신 적이 있나요??

제가 툴에서 뭘 잘못 설정 했나여???? 혹시 이런 경험이나 알고 계신 분은 답변 부탁 드립니다.. (--)(__)(--)

긴글 읽어 주셔셔 감사 합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0873 디버깅 하다가.. 이상한점.. 막막한초보 935 2005/07/05
40924     Re:디버깅 하다가.. 이상한점.. 라스코니 805 2005/07/07
40964         답변에 감사 드립니당 ~~ 막막한초보 787 2005/07/09
40876     Re:디버깅 하다가.. 이상한점.. 863 2005/07/05
40878         프로젝트 재구축 못 찾겠어여~ 막막한초보 861 2005/07/05
40879             Re:프로젝트 재구축 못 찾겠어여~ 816 2005/07/05
40880                 Re:Re:프로젝트 재구축 못 찾겠어여~ 막막한초보 828 2005/07/05
40881                     Re:Re:Re:프로젝트 재구축 못 찾겠어여~ 811 2005/07/05
40882                         답변에 감사드립니당 (--)(__)(--)^^ (냉무) 막막한초보 833 2005/07/05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