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0943] Re:컴파일에 대해서...
황경록 [mpbox] 703 읽음    2005-07-07 21:54
컴퍼넌트가 설치되어 있지 않다면 대략 OTL...

헤더에서 TLMD 이렇식으로 되어 있다면 그 컴퍼넌트의 이름을 구글형님에게 물어보세요..

TLMDButton 이런식으로....

그럼 구글형님이 이것은 LMD Component SE 버전을 설치하면 된다라는 가이드라인을
알려주실 것입니다.

그럼 그 컴퍼넌트를 다운로드...

상용이라면 또 다시 OTL...(어둠의 세계로..빠져드는구나;;;;)

뭐.. 이런식으로 필요한 컴퍼넌트를 다 찾아서 설치하지 않는이상 힘들겠죠?

개념탑재 님이 쓰신 글 :
: 안녕하세요. 저는 볼랜드 C++은 하나도 할줄 모르는데 (C++ 자체를 처음 접했습니다)
:
: 아무튼 수정된 프로젝트를 컴파일 해서 Exe 파일을 만들어야 하는데 (맞는지 모르겠습니다만)
:
: 저에게 컴포넌트 몇개가 없어서 컴파일에 도무지 되지를 않습니다.
:
: 분명히 LMD 컴포넌트 그런게 설치되었는데 컴파일 도중 에러부분에서 항상 컨트롤이름.Hpp 에서
:
: 오류가 뜨더군요... 그래서 질문드리는데 무조건 강제로 exe파일을 만들수는 없나요?
:
: 만약에 그렇게 하면 실행또한 안되는건가요??
:
: 원래 이 프로그램을 제 컴퓨터에서 만든게 아니라 다른 컴퓨터에서 만든건데 거기에서 소스파일들만 쭉 받아
:
: 낸거거든요. 원본 컴퓨터는 현재 없어진 상태이고 ㅠ.ㅠ

+ -

관련 글 리스트
40927 컴파일에 대해서... 개념탑재 673 2005/07/07
40943     Re:컴파일에 대해서... 황경록 703 2005/07/07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