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저는 볼랜드 C++은 하나도 할줄 모르는데 (C++ 자체를 처음 접했습니다)
아무튼 수정된 프로젝트를 컴파일 해서 Exe 파일을 만들어야 하는데 (맞는지 모르겠습니다만)
저에게 컴포넌트 몇개가 없어서 컴파일에 도무지 되지를 않습니다.
분명히 LMD 컴포넌트 그런게 설치되었는데 컴파일 도중 에러부분에서 항상 컨트롤이름.Hpp 에서
오류가 뜨더군요... 그래서 질문드리는데 무조건 강제로 exe파일을 만들수는 없나요?
만약에 그렇게 하면 실행또한 안되는건가요??
원래 이 프로그램을 제 컴퓨터에서 만든게 아니라 다른 컴퓨터에서 만든건데 거기에서 소스파일들만 쭉 받아
낸거거든요. 원본 컴퓨터는 현재 없어진 상태이고 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