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0918] 전역변수를 헤더화일에 넣는 방법???
우시관 [nervegum] 830 읽음    2005-07-07 10:43
장비 인터페이스를 하는데
많은 전역변수를 필요로 합니다.
(사실은 실력이 안되서 전역변수 처리를 많이 합니다.)

전역변수를 file1.h 에 아래와 같이 정의하고...

//file1.h------------------------------
double I[100], V[100],Power[100];
double Isc, Voc, Imax, Vmax, Pmax;
// enf of file1.h------------------------

Fomr1 에서 include 해서 쓸때는 문제가 없는데..
Form이 하나 이상이 되어서
두개의 폼에서 file1.h 를 include 하면

[Linker Warning] Public symbol '_a' defined in both module C:\PROGRAM FILES\BORLAND\CBUILDER6\PROJECTS\UNIT1.OBJ and C:\PROGRAM FILES\BORLAND\CBUILDER6\PROJECTS\UNIT2.OBJ

위와 같은 경고가 나옵니다.

물론 form 하나에서만 include 해서 쓰라면 어쩔수 없지만...
두개의 폼에서 전역변수를 사용하기 때문에 ㅜ.ㅜ....

어떻게 해야 하나요??
혹시 프리컴파일러를 써야 된다면???
제가 그쪽은 하나두 몰라서요....

+ -

관련 글 리스트
40918 전역변수를 헤더화일에 넣는 방법??? 우시관 830 2005/07/07
40920     Re:전역변수를 헤더화일에 넣는 방법??? 필형 1279 2005/07/07
40921         정말 감사드립니다.^^ 우시관 743 2005/07/07
40919     Re:전역변수를 헤더화일에 넣는 방법??? smleelms 1117 2005/07/07
40922         답변 감사들립니다. 하지만 이렇게 해도 같은 경고가 나옵니다.(내용없음) 우시관 780 2005/07/07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