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므흣하네요 ^^...
VC는 VC 일뿐! 입니다.
아마 VC 는 내부적으로 system("pause"); 을 콜해주는 것 같네요.
그런데 옜날에 VC 는 안그랬던거 같은데... 흠-_-..... 뭐 그건 중요한게 아니구요...
system("pause"); 를 사용하시면 똑같은 메시지를 보실 수 잇죠 ^^...
#include <stdlib.h>
main()
{
....
system("pause");
return 0;
}
님이 쓰신 글 :
: 빠른 답변 감사합니다. 황경록님.
:
:
: 그런데 제가 궁금한것은...
:
: getch();
:
: 반드시 이런 예제프로그램상에서 필요하지 않은 이런 코드를 추가하지
: 않고는 도스창 자체가 멈추어 서있게 할 방법이 없느냐 하는것입니다.
:
:
: 이것이 다 안돼면 그러려니 하겠는데
: vc++ 에서는 그게 멈추어 서 있거든요.
:
:
: 왜 그럴까요?
:
: 고것이 궁금합니다.
:
:
: 황경록 님이 쓰신 글 :
: : #include <conio.h>
: :
: : main()
: : {
: : ...
: :
: : getch(); <-- 키 하나 입력 받는 코드 ^^...
: : }
: :
: : 이렇게 하시면 잠시 멈추겠죠? 아무키나 누르면 ~ 다시 진행해서 종료~
: :
: : 볼랜더 님이 쓰신 글 :
: : : 드디어 c++ builder로 실습을 시작한 초보입니다.
: : :
: : :
: : : 시작부터 난관이...
: : :
: : :
: : : 책에 있는 예제프로그램(콘솔모드예제들)을 실행시키면
: : : 결과 화면을 한번 휙 보여주고 바로 닫아 버리는 도스창을 잡을 방법이 없을까요.
: : :
: : : vc에서는 "press any key...." 와 함께 창이 멈추어 있었는데..
: : :
: : : 빌더는 바로 창을 닫아 버리는군요.
: : :
: : : 쌀쌀맞기도 하여라...
: : :
: : : 일일이
: : :
: : : cin>>k;
: : :
: : : 식으로 코딩으로 잡아둘수도 없고..
: : :
: : : 도스창좀 멈추게 해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