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0900] Re:도스창을 멈추어 주세요.
황경록 [mpbox] 984 읽음    2005-07-06 18:34
#include <conio.h>

main()
{
    ...

    getch(); <-- 키 하나 입력 받는 코드 ^^...
}

이렇게 하시면 잠시 멈추겠죠? 아무키나 누르면 ~ 다시 진행해서 종료~

추가적으로 빌더 헬프 내용중 일부입니다.

4.    Add the following code to the console application so that the file looks like this:

#include <conio>

    #include 밐elloDLL.h?

    int main (int argc, char **argv)
    {
        cout << 밅alling the DLL뀛 << endl;
        SayHello();
        cout << 밐it any key to close뀛 << endl;
        getch(); <---- 보이시죠?
        return 0;

}

볼랜더 님이 쓰신 글 :
: 드디어 c++ builder로 실습을 시작한 초보입니다.
:
:
: 시작부터 난관이...
:
:
: 책에 있는 예제프로그램(콘솔모드예제들)을 실행시키면
: 결과 화면을 한번 휙 보여주고 바로 닫아 버리는 도스창을 잡을 방법이 없을까요.
:
: vc에서는 "press any key...." 와 함께 창이 멈추어 있었는데..
:
: 빌더는 바로 창을 닫아 버리는군요.
:
: 쌀쌀맞기도 하여라...
:
: 일일이 
:
: cin>>k;
:
: 식으로 코딩으로 잡아둘수도 없고..
:
: 도스창좀 멈추게 해주세요~

+ -

관련 글 리스트
40897 도스창을 멈추어 주세요. 볼랜더 725 2005/07/06
40900     Re:도스창을 멈추어 주세요. 황경록 984 2005/07/06
40902         고맙습니다. 그런데 제가 궁금한것은. 698 2005/07/06
40903             Re:고맙습니다. 그런데 제가 궁금한것은. 황경록 764 2005/07/06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