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vergreen 님이 쓰신 글 :
: 안녕하세요. heredity입니다.
:
: 설마 TListBox->Delete( Index )를 말씀하시는 것은 아니겠죠?
:
: 제 임의대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부분을 적으니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
: 1. ListBox에 추가
: 접속해서 Login하면 Login한 사람에게 현재 방번호 및 방내 고유번호를 할당하고
: 그 사람을 ListBox에 ID.를 넣고,
:
: 2. ListBox에서 제거
: ListBox에 있는 특정 사람이 방을 나가면 나간 사람의
: 할당 받은 고유 번호나 ID를 검색해서 ListBox에서 빼주고,
: 방에 있던 사람에게 통지해 주고....
:
: 사실 처리 해야할 일이 좀 많아 집니다.
: 걍 접속 끝내고 나갈때 처리나
: 방 인원 초가시 문제나
: 방에 나가고 들어 올때 처리나....
: 처리 시간, 메모리 할당, 메모리 해제, Packet 크기 줄이는 방법 등등...
: (그 외 Thread를 써야하나 말아야 하나.... 쓴다면 어떤 크기로 쓰레드를 사용할 것은가 ....)
:
: 급하다고 무조건 해결되지 않습니다.
: 설계없이 바로 코딩하면 수십번 풀그램 뒤엎을 수도 있으니
: 단계별로 설계 & 테스트하여 풀그램을 완성해 나가시기 바랍니다.
:
: 특히 서버 풀그램은 안정성 및 속도가 상당히 중요합니다.
:
: 별 도움이 안되는 말만 주저리 주저리 늘어 놓은것 같군요.
:
: 행복하세요.
:
:
: 이도오 님이 쓰신 글 :
: : 급합니다!
: : ListBox에 접속한 사람의 아이디를 추가 시키는 것 까지는 했는데,
: : 나간 사람의 아이디를 어떻게 지울지가 문제가 되네요,
: : 이거 어찌해야 할지,
어떻게 하다보니깐 됬네요,ㅋ
: : 답변 좀 부탁 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