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0865] 감사합니다!
이도오 [dlehdh2] 757 읽음    2005-07-03 15:28
evergreen 님이 쓰신 글 :
: 안녕하세요. heredity입니다.
:
: 설마 TListBox->Delete( Index )를 말씀하시는 것은 아니겠죠?
:
: 제 임의대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부분을 적으니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
: 1. ListBox에 추가
:   접속해서 Login하면 Login한 사람에게 현재 방번호 및 방내 고유번호를 할당하고
:   그 사람을 ListBox에 ID.를 넣고,
:
: 2. ListBox에서 제거
:   ListBox에 있는 특정 사람이 방을 나가면 나간 사람의
:   할당 받은 고유 번호나 ID를 검색해서 ListBox에서 빼주고,
:   방에 있던 사람에게 통지해 주고....
:
: 사실 처리 해야할 일이 좀 많아 집니다.
: 걍 접속 끝내고 나갈때 처리나
: 방 인원 초가시 문제나
: 방에 나가고 들어 올때 처리나....
: 처리 시간, 메모리 할당, 메모리 해제, Packet 크기 줄이는 방법 등등...
:  (그 외 Thread를 써야하나 말아야 하나.... 쓴다면 어떤 크기로 쓰레드를 사용할 것은가 ....)
:
: 급하다고 무조건 해결되지 않습니다.
: 설계없이 바로 코딩하면 수십번 풀그램 뒤엎을 수도 있으니
: 단계별로 설계 & 테스트하여 풀그램을 완성해 나가시기 바랍니다.
:
: 특히 서버 풀그램은 안정성 및 속도가 상당히 중요합니다.
:
: 별 도움이 안되는 말만 주저리 주저리 늘어 놓은것 같군요.
:
: 행복하세요.
:
:
: 이도오 님이 쓰신 글 :
: : 급합니다!
: : ListBox에 접속한 사람의 아이디를 추가 시키는 것 까지는 했는데,
: : 나간 사람의 아이디를 어떻게 지울지가 문제가 되네요,
: : 이거 어찌해야 할지,

어떻게 하다보니깐 됬네요,ㅋ
: : 답변 좀 부탁 드립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0853 [급]ListBox에 접속한 사람의 아이디를 추가 시키고 나간 사람의 아이디는 ListBox에서 제거 시킬때, 이도오 755 2005/07/01
40860     Re:[급]ListBox에 접속한 사람의 아이디를 추가 시키고 나간 사람의 아이디는 ListBox에서 제거 시킬때, evergreen 922 2005/07/01
40865         감사합니다! 이도오 757 2005/07/03
40857     Re:[급]ListBox에 접속한 사람의 아이디를 추가 시키고 나간 사람의 아이디는 ListBox에서 제거 시킬때, 볼레롱 852 2005/07/01
40858         너무 어렵게 설명되있어요,, 이도오 753 2005/07/01
40859             Re:너무 어렵게 설명되있어요,, 볼레롱 846 2005/07/01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