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런 현상은 들어본적이 없네요.
Label의 Font 프로퍼티를 점검해 보시구요.
그래도 안되면 소스를 통째로 올리시고, 정확히 어떤 글자를 입력하면 작게 나오는지 알려주셔야 합니다.
초보 님이 쓰신 글 :
: Label 에 한글 입력하고 autosize하면 사이즈가 제대로 잡히지 않는데... 이 사이즈가 입력된 내용 크기보다
: 작아서 글 내용 마지막 글자가 짤려 버립니다.
: 근데 이게 항상 그렇게 되는것도 아니고 어떨때는 제대로 된 사이즈가 될때도 있구..
: 하는데 이런 문제는 어떻게 해결해야 하나요? 꼭 autosize 써야하는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