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영하세요. heredity입니다.
TLabel->Font->Name = "굴림체";
와 같이 Font 이름 뒤에 "체"로 끝나는 폰트명(한영 비율이 2:1인 font) 을 사용해 보세요.
행복하세요.
초보 님이 쓰신 글 :
: Label 에 한글 입력하고 autosize하면 사이즈가 제대로 잡히지 않는데... 이 사이즈가 입력된 내용 크기보다
: 작아서 글 내용 마지막 글자가 짤려 버립니다.
: 근데 이게 항상 그렇게 되는것도 아니고 어떨때는 제대로 된 사이즈가 될때도 있구..
: 하는데 이런 문제는 어떻게 해결해야 하나요? 꼭 autosize 써야하는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