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0804] Re:Label 에 한글 입력하고 autosize하면 사이즈가 제대로 잡히지 않는데...
evergreen [] 1074 읽음    2005-06-29 12:55
안영하세요. heredity입니다.

TLabel->Font->Name = "굴림체";
와 같이 Font 이름 뒤에 "체"로 끝나는 폰트명(한영 비율이 2:1인 font) 을 사용해 보세요.
행복하세요.


초보 님이 쓰신 글 :
: Label 에 한글 입력하고 autosize하면 사이즈가 제대로 잡히지 않는데...  이 사이즈가 입력된 내용 크기보다
: 작아서 글 내용 마지막 글자가 짤려 버립니다.
: 근데 이게 항상 그렇게 되는것도 아니고 어떨때는 제대로 된 사이즈가 될때도 있구..
: 하는데 이런 문제는 어떻게 해결해야 하나요? 꼭 autosize 써야하는데..,,,

+ -

관련 글 리스트
40801 Label 에 한글 입력하고 autosize하면 사이즈가 제대로 잡히지 않는데... 초보 812 2005/06/29
40805     Re:Label 에 한글 입력하고 autosize하면 사이즈가 제대로 잡히지 않는데... 마술감자 879 2005/06/29
40804     Re:Label 에 한글 입력하고 autosize하면 사이즈가 제대로 잡히지 않는데... evergreen 1074 2005/06/29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