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러 메시지를 잘못 알려주셨군요... 그러리라 짐작됬는데 ㅋ_ㅋ;;
감자님이 대략 알려주셔서 체크하셨을꺼같아 적지 않았네요
해당 컴포 생성시에 해당항목의 값을 가져와서 사용가능한지 즉 계정과 같은지를 확인하면 될거같은데요
뭐 이런 저런 비슷한 방법이 있겠네요
초보-진- 님이 쓰신 글 :
: 답변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
: 계속 해 보니 동적 프로퍼티 때문이라는 걸 대충 짐작했습니다.
:
: root 계정으로 컴파일 해서 생성된 실행파일을 가지고 복사해 뒀다가 다른 사용자 계정으로
:
: 실행을 시켰더니 현재 사용자 계정은 root 계정의 sub항목이 아니라는 에러가 뜨더군여....
:
: 그러니깐...실행파일 생성시에 전에 실행했던 디렉토리가 RootDirectory로 되어 저장이 되더군여....
:
: 이걸 해결할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여..????
:
:
:
: 마술감자 님이 쓰신 글 :
: : 질문하신 내용만 가지고 뭘 잘못했는지 알수가 없네요
: : 무식하게라도 ShowMessage() 사용해서 어느 부분까지 실행되다가 어디서 에러가 나는지 살펴보시구요
: : 동적 생성이 아니라 동적 프로퍼티 수정이라면.. 기본값 자체때문에 오류가 날 가능성도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