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0772] Re:Re:[질문]실행 파일 생성시 문제점....
초보-진- [] 691 읽음    2005-06-27 23:20
답변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계속 해 보니 동적 프로퍼티 때문이라는 걸 대충 짐작했습니다.

root 계정으로 컴파일 해서 생성된 실행파일을 가지고 복사해 뒀다가 다른 사용자 계정으로

실행을 시켰더니 현재 사용자 계정은 root 계정의 sub항목이 아니라는 에러가 뜨더군여....

그러니깐...실행파일 생성시에  전에 실행했던 디렉토리가 RootDirectory로 되어 저장이 되더군여....

이걸 해결할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여..????



마술감자 님이 쓰신 글 :
: 질문하신 내용만 가지고 뭘 잘못했는지 알수가 없네요
: 무식하게라도 ShowMessage() 사용해서 어느 부분까지 실행되다가 어디서 에러가 나는지 살펴보시구요
: 동적 생성이 아니라 동적 프로퍼티 수정이라면.. 기본값 자체때문에 오류가 날 가능성도 있습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0759 [질문]실행 파일 생성시 문제점.... 초보-진- 783 2005/06/27
40762     Re:[질문]실행 파일 생성시 문제점.... 마술감자 671 2005/06/27
40772         Re:Re:[질문]실행 파일 생성시 문제점.... 초보-진- 691 2005/06/27
40773             Re:Re:Re:[질문]실행 파일 생성시 문제점.... 수야!╋ 711 2005/06/27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