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단순히 BMP를 배열에 읽는 방법이라면, 게다가 fopen 과 fseek 까지 써서 화일명을 읽어 왔다면...
(예)
FILE *fp = fopen(OpenPictureDialog1->FileName.c_str(), "rb");
fseek(fp, 0, SEEK_END);
int bmpSize = ftell(fp);
굳이 메모리 스트림까지 사용해서 넣고 빼고 할 필요가 있겠습니까?
(예)
byte *buffer = new byte[bmpSize];
fread(buffer, bmpSize, 1, fp);
이것으로 족하겠지요.
상당히 우회한 방법이신듯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