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raphics::TBitmap *bmp = new Graphics::TBitmap();
int bmpSize = BMP 의 사이즈 ; <-- fopen 과 fseek 를 쓰면 알수있음.(물론 다른방법도 있겠죠)
byte *buffer = new byte[bmpSize];
TMemoryStream *mss = new TMemoryStream();
bmp->LoadFromFile("bmp 경로");
bmp->SaveToStream(mss);
mss->ReadBuffer(buffer, bmpSize);
뭐 번거로운 방법이지만 일단 알아보시기 쉽게 하느라고 이렇게 했습니다..(간단한 방법은 많습니다)
가장 중요한 부분은 MemoryStream을 byte 배열에 넣는 Method 지요
mss->ReadBuffer(buffer, allSize); <-- 바로 이놈.
헷갈리기 쉬운 부분은
ReadBuffer 가 buffer 에 MemoryStream을 넣는것이고
WriteBuffer 가 buffer 를 MemoryStream에 쓰는것 이라는 것이죠.
범탱 님이 쓰신 글 :
: bmp파일을 읽어서 배열에 쏙쏙 넣는 방법을 알고 십씁다
:
: 검색을해서... 막 읽어 보기는 했지만..
:
: 당췌.. 무뇌인지라.. 이해하기기.. 힘듭니담... ㅠ_ㅠ
:
: 도와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