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ystem69 님이 쓰신 글 :
zzZipp->DOSMode = true 를 false로 하면 됩니다..
ㅋㅋ 자세히 알아본다고 한것이 오히려 함정에 빠진것 같군요...
: 해봤는데도 안되더군요..
: 저는 이렇게 하고 있거든요...한번 봐주시고 조언 부탁 드립니다.
:
: TAbZipper* zzZipp = new TAbZipper( Application );
:
: zzZipp->FileName = GetCurrentDir() + "\\ttt.zip";
: zzZipp->DOSMode = true;
: zzZipp->BaseDirectory = GetCurrentDir() + "\\";
: zzZipp->StoreOptions = zzZipp->StoreOptions
: << soStripDrive
: >> soStripPath
: >> soRemoveDots
: << soRecurse
: >> soFreshen
: >> soReplace;
: zzZipp->AddFiles("*.*", 0 );
: zzZipp->Save();
:
: delete zzZipp;
:
:
: 최성민 님이 쓰신 글 :
: : 안녕하세요.
: : 저 같은 경우는 프로그램 시작위치를 기본으로 지정해서 압축하도록 했습니다.
: :
: : sTemp = ExtractFilePath( Application->ExeName);
: : sPath = sTemp.SubString(1,sTemp.Length()-1);
: :
: : AbUnZipper1->BaseDirectory = sPath + ".\\temp\\";
: : AbZipper1->BaseDirectory = sPath + ".\\temp\\";
: :
: : system69 님이 쓰신 글 :
: : : 파워소프트의 Abbrevia TAbZipper로 압축을 하는데 압축이 되기는 하는데
: : : 압축된거를 풀어보면 디렉토리가 시작 시점의 디렉토리가 아니고
: : : 드라이브 처음의 디렉토리부터 저장이 되는데
: : : 이거를 시작시점의 디렉토리부터 저장되게 하려면 어찌하는지 모르겠습니다.
: : : 알려주시면감사하겠습니다.
: : :
: : : 아무리 StoreOption을 조정해봐도 안되는군요...
: : :
: : : 저는 BCB 5에서 사용하거든요..
: : :
: : : 좋은 하루 되세요....^_^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