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0682] Re:Re:Re: 그래도 안되던데요.??--됩니다( 자문자답 )
system69 [system69] 1132 읽음    2005-06-21 23:13
system69 님이 쓰신 글 :
zzZipp->DOSMode    = true 를 false로 하면 됩니다..
ㅋㅋ 자세히 알아본다고 한것이 오히려 함정에 빠진것 같군요...

: 해봤는데도 안되더군요..
: 저는 이렇게 하고 있거든요...한번 봐주시고 조언 부탁 드립니다.
:
:     TAbZipper*              zzZipp = new TAbZipper( Application );
:
:     zzZipp->FileName      = GetCurrentDir() + "\\ttt.zip";
:     zzZipp->DOSMode    = true;
:     zzZipp->BaseDirectory   = GetCurrentDir() + "\\";
:     zzZipp->StoreOptions    = zzZipp->StoreOptions
:                             << soStripDrive
:                             >> soStripPath
:                             >> soRemoveDots
:                             << soRecurse
:                             >> soFreshen
:                             >> soReplace;
:     zzZipp->AddFiles("*.*", 0 );
:     zzZipp->Save();
:
:     delete zzZipp;
:
:
: 최성민 님이 쓰신 글 :
: : 안녕하세요.
: : 저 같은 경우는 프로그램 시작위치를 기본으로 지정해서 압축하도록 했습니다.
: :
: :     sTemp = ExtractFilePath( Application->ExeName);
: :     sPath = sTemp.SubString(1,sTemp.Length()-1);
: :
: :     AbUnZipper1->BaseDirectory = sPath  + ".\\temp\\";
: :     AbZipper1->BaseDirectory = sPath  + ".\\temp\\";
: :
: : system69 님이 쓰신 글 :
: : : 파워소프트의 Abbrevia TAbZipper로 압축을 하는데 압축이 되기는 하는데
: : : 압축된거를 풀어보면 디렉토리가 시작 시점의 디렉토리가 아니고
: : : 드라이브 처음의 디렉토리부터 저장이 되는데
: : : 이거를 시작시점의 디렉토리부터 저장되게 하려면 어찌하는지 모르겠습니다.
: : : 알려주시면감사하겠습니다.
: : :
: : : 아무리 StoreOption을 조정해봐도 안되는군요...
: : :
: : : 저는 BCB 5에서 사용하거든요..
: : :
: : : 좋은 하루 되세요....^_^

+ -

관련 글 리스트
40404 abbrevia 사용해 보신분 도움이 필요합니다. system69 733 2005/06/03
40447     Re:abbrevia 사용해 보신분 도움이 필요합니다. 최성민 744 2005/06/08
40473         Re:Re: 그래도 안되던데요.?? system69 809 2005/06/09
41107             Re:Re:Re: 그래도 안되던데요.?? 최성민 952 2005/07/19
40682             Re:Re:Re: 그래도 안되던데요.??--됩니다( 자문자답 ) system69 1132 2005/06/21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