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0404] abbrevia 사용해 보신분 도움이 필요합니다.
system69 [system69] 732 읽음    2005-06-03 10:56
파워소프트의 Abbrevia TAbZipper로 압축을 하는데 압축이 되기는 하는데
압축된거를 풀어보면 디렉토리가 시작 시점의 디렉토리가 아니고
드라이브 처음의 디렉토리부터 저장이 되는데
이거를 시작시점의 디렉토리부터 저장되게 하려면 어찌하는지 모르겠습니다.
알려주시면감사하겠습니다.

아무리 StoreOption을 조정해봐도 안되는군요...

저는 BCB 5에서 사용하거든요..

좋은 하루 되세요....^_^

+ -

관련 글 리스트
40404 abbrevia 사용해 보신분 도움이 필요합니다. system69 732 2005/06/03
40447     Re:abbrevia 사용해 보신분 도움이 필요합니다. 최성민 744 2005/06/08
40473         Re:Re: 그래도 안되던데요.?? system69 809 2005/06/09
41107             Re:Re:Re: 그래도 안되던데요.?? 최성민 952 2005/07/19
40682             Re:Re:Re: 그래도 안되던데요.??--됩니다( 자문자답 ) system69 1132 2005/06/21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