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0667] Re:Re:[질문쟁이]OpenDialog에서 위에있는 콤보박스
공윤경 [] 732 읽음    2005-06-21 10:08
일어버전과 영문버젼을 만들고 있는데요
일어OS를 사용하고 다 만들고 다니까 영문OS에서는 글씨가 깨진다거나..
버튼등이 영문으로 변환하지 않고...암튼 이러저러한 문제로..
담당자와 상의끝에 새로 만들게 되었습니다.
근데...느므~ 어렵네요

볼레롱 님이 쓰신 글 :
: 공윤경 님이 쓰신 글 :
: : 누르면 디렉토리전체랑 상위디렉토리까지 보이는 콤보박스 있죠
: : 지금 OpenDialog를 새로운 폼을 만들어 구현하는중인데
: : 도통 그 콤보박스랑 그 옆 아이콘은 어찌해야할지..감이 안잡힙니다.
: : 검색해봤더니 어느분이 어디있는 자료라고 링크를 걸어놓으셨는데 그 링크들이 깨져있더라구요.
: : 오픈다이얼로그를 전체적으로 손을 쪼꼼씩 조꼼씩 대야하다보니
: : 새로 만들라는데..
: : 도~~~통 몰겠습니당..맨위에 있는 콤보박스여 ....부탁드립니당
:
:
: 기본 다이얼로그 박스들은
: OS가 제공하는 것들입니다.
:
: 즉 OS가 바뀌면 이것들의 모양도 바뀌지요.
:
: 기능들로 추가되고요.
:
: 가급적 기본 다이얼로그는 그대로 쓰시는 것이 좋습니다.
:
:
: 왜 OpenDialog를 새로 만들려고 하시나요?

+ -

관련 글 리스트
40645 [질문쟁이]OpenDialog에서 위에있는 콤보박스 공윤경 717 2005/06/20
40655     Re:[질문쟁이]OpenDialog에서 위에있는 콤보박스 볼레롱 734 2005/06/20
40667         Re:Re:[질문쟁이]OpenDialog에서 위에있는 콤보박스 공윤경 732 2005/06/21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