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윤경 님이 쓰신 글 :
: 누르면 디렉토리전체랑 상위디렉토리까지 보이는 콤보박스 있죠
: 지금 OpenDialog를 새로운 폼을 만들어 구현하는중인데
: 도통 그 콤보박스랑 그 옆 아이콘은 어찌해야할지..감이 안잡힙니다.
: 검색해봤더니 어느분이 어디있는 자료라고 링크를 걸어놓으셨는데 그 링크들이 깨져있더라구요.
: 오픈다이얼로그를 전체적으로 손을 쪼꼼씩 조꼼씩 대야하다보니
: 새로 만들라는데..
: 도~~~통 몰겠습니당..맨위에 있는 콤보박스여 ....부탁드립니당
기본 다이얼로그 박스들은
OS가 제공하는 것들입니다.
즉 OS가 바뀌면 이것들의 모양도 바뀌지요.
기능들로 추가되고요.
가급적 기본 다이얼로그는 그대로 쓰시는 것이 좋습니다.
왜 OpenDialog를 새로 만들려고 하시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