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답변 감사합니다.
그런데, 그건 아는데요..
다이얼로그의 Close 나 Cancel 버튼을 만들어서 그것을 누르 때와 , X버튼을 누를 때를 나누어서
처리하고 싶은데.. 그래서 서로 다른 이벤트 처리를 하고 싶어서입니다.
감사합니다.
볼레롱 님이 쓰신 글 :
: 땅주인 님이 쓰신 글 :
: : 질문이 있을 것 같은데..찾지를 못하겠네요..
: :
: : 다이얼로그를 열었을 때 사용자가 Header의 X 버튼을 눌렀을 경우 발생하는 이벤트를 알고 싶습니다.
: : 그냥 OK, Cancel 버튼을 누르는 것은 클릭 이벤트에서 잡으면 되는데..이런 시스템 메뉴에 있는
: : 최대화, 최소화, X 버튼의 이벤트는 어디서 찾아 오는 지요?
: :
: : 감사합니다.
:
: OnClose 가 윈도우 닫힐때 발생합니다.
: X버튼도 윈도우 닫기 이니까 OnClose 가 발생하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