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땅주인 님이 쓰신 글 :
: 질문이 있을 것 같은데..찾지를 못하겠네요..
:
: 다이얼로그를 열었을 때 사용자가 Header의 X 버튼을 눌렀을 경우 발생하는 이벤트를 알고 싶습니다.
: 그냥 OK, Cancel 버튼을 누르는 것은 클릭 이벤트에서 잡으면 되는데..이런 시스템 메뉴에 있는
: 최대화, 최소화, X 버튼의 이벤트는 어디서 찾아 오는 지요?
:
: 감사합니다.
OnClose 가 윈도우 닫힐때 발생합니다.
X버튼도 윈도우 닫기 이니까 OnClose 가 발생하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