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0597] Re:[질문] 2대의 컴퓨터가 단지 LAN Cable 로 만 연결되어 있습니다. 그런데...
소리바람.OJ [phonon] 1119 읽음    2005-06-16 16:19
보통은 허브를 사용하지만, 직접 2대를 연결할 때 크로스 케이블을 사용합니다.
(허브가 주기적으로 신호를 보내주는데 선을 크로스하면 똑같이 동작합니다.)

나머지는 아시는대로 구성하시면 됩니다.
첫번재 컴퓨터에 디렉토리 공유를 설정하시고 두번째 컴에서 네트웍 드라이버(예로, Drive-Z)를 설정하면 끝입니다.


건승을 빕니다.


카트라이더 님이 쓰신 글 :
: 2대의 컴퓨터가 단지 LAN Cable 로 만 연결되어 있습니다.
: 서버를 통해 네트웍으로 연결된게 아니고 (말이 맞나요).
:
: 이 2대의 컴퓨터에서 첫번째 컴퓨터에서 2번째 컴퓨터의 어느 특정 디렉토리에 파일을 생성한후
: 텍스트정보를 Writing 할려고 합니다.
:
: 어떻게 하면 되는지요. 
:
: 좀 자세하게 가르쳐 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 컴포넌트는 무엇을 사용해야 되고 코딩은 어떤 방법으로 하는지...

+ -

관련 글 리스트
40584 [질문] 2대의 컴퓨터가 단지 LAN Cable 로 만 연결되어 있습니다. 그런데... 카트라이더 889 2005/06/15
40597     Re:[질문] 2대의 컴퓨터가 단지 LAN Cable 로 만 연결되어 있습니다. 그런데... 소리바람.OJ 1119 2005/06/16
40605         Re:Re:[질문] 만약 3대라면 허브를 사용해야 하나요 ? 카트라이드 844 2005/06/17
40616             Re:Re:Re:[질문] 만약 3대라면 허브를 사용해야 하나요 ? 소리바람.OJ 754 2005/06/17
40589     Re:[질문] 2대의 컴퓨터가 단지 LAN Cable 로 만 연결되어 있습니다. 그런데... 볼레롱 872 2005/06/16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