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보통은 허브를 사용하지만, 직접 2대를 연결할 때 크로스 케이블을 사용합니다.
(허브가 주기적으로 신호를 보내주는데 선을 크로스하면 똑같이 동작합니다.)
나머지는 아시는대로 구성하시면 됩니다.
첫번재 컴퓨터에 디렉토리 공유를 설정하시고 두번째 컴에서 네트웍 드라이버(예로, Drive-Z)를 설정하면 끝입니다.
건승을 빕니다.
카트라이더 님이 쓰신 글 :
: 2대의 컴퓨터가 단지 LAN Cable 로 만 연결되어 있습니다.
: 서버를 통해 네트웍으로 연결된게 아니고 (말이 맞나요).
:
: 이 2대의 컴퓨터에서 첫번째 컴퓨터에서 2번째 컴퓨터의 어느 특정 디렉토리에 파일을 생성한후
: 텍스트정보를 Writing 할려고 합니다.
:
: 어떻게 하면 되는지요.
:
: 좀 자세하게 가르쳐 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 컴포넌트는 무엇을 사용해야 되고 코딩은 어떤 방법으로 하는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