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트라이더 님이 쓰신 글 :
: 2대의 컴퓨터가 단지 LAN Cable 로 만 연결되어 있습니다.
: 서버를 통해 네트웍으로 연결된게 아니고 (말이 맞나요).
:
: 이 2대의 컴퓨터에서 첫번째 컴퓨터에서 2번째 컴퓨터의 어느 특정 디렉토리에 파일을 생성한후
: 텍스트정보를 Writing 할려고 합니다.
:
: 어떻게 하면 되는지요.
:
: 좀 자세하게 가르쳐 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 컴포넌트는 무엇을 사용해야 되고 코딩은 어떤 방법으로 하는지...
이 질문은 BCB나 프로그래밍 하고 전혀 상관이 없을듯 하군요.
1. 2번째 컴퓨터에서 디렉토리 공유를 설정한다
2. 첫번째 컴퓨터에서 2번째 컴퓨터의 공유된 디렉토리를 네트워크 드라이브로 연결한다
3. 네트워크 드라이브는 로컬 드라이브로 똑같이 보이니까 그냥 라이팅 하는 프로그램 짠다
fprintf 나 아무 쓰기함수 다 됨.
그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