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0595] Re:BC++ 6.0 Enter인데요...Oracle DB에 연결하여 Insert와 update를 해야합니다..
소리바람.OJ [phonon] 1076 읽음    2005-06-16 14:44
ODBC등으로 할 경우엔 필요합니다.

Microsoft OLE DB Provider for Oracle를 이용하면 없어도 됩니다.
단, 사용하는 시스템의 MDAC이 2.8이상인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C++Builder에서도 ADO를 지원합니다.

http://www.developerfusion.com/show/671/5/


건승을 빕니다.


권기진 님이 쓰신 글 :
: 찾아보니까...클라이언트를 꼭!~ 깔아야 한다는데...
: 그거 안깔고 하는 방법이 있으면 좀 알려주시구요...
: 지금 제가 해본것은 DBExpress에서 연결할려고 하니까..oci.dll이 필요하다고 해서..
: 구해서 넣었구요...
: 그랫더니..
:
: SQL Error : Error mapping failed.
:
: 이 에러메세지가 뜨면서 더이상 진행을 할수가 없습니다..
: 어떻게 하면 가능할까요??
: 뭘 알아야 구체적으로 질문을 할텐데..몰라서
: 그냥 제 처지를 그냥 글로 올립니다..
:
: 조언좀 주세요...

+ -

관련 글 리스트
40593 BC++ 6.0 Enter인데요...Oracle DB에 연결하여 Insert와 update를 해야합니다.. 권기진 819 2005/06/16
40595     Re:BC++ 6.0 Enter인데요...Oracle DB에 연결하여 Insert와 update를 해야합니다.. 소리바람.OJ 1076 2005/06/16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