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DBC등으로 할 경우엔 필요합니다.
Microsoft OLE DB Provider for Oracle를 이용하면 없어도 됩니다.
단, 사용하는 시스템의 MDAC이 2.8이상인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C++Builder에서도 ADO를 지원합니다.
http://www.developerfusion.com/show/671/5/
건승을 빕니다.
권기진 님이 쓰신 글 :
: 찾아보니까...클라이언트를 꼭!~ 깔아야 한다는데...
: 그거 안깔고 하는 방법이 있으면 좀 알려주시구요...
: 지금 제가 해본것은 DBExpress에서 연결할려고 하니까..oci.dll이 필요하다고 해서..
: 구해서 넣었구요...
: 그랫더니..
:
: SQL Error : Error mapping failed.
:
: 이 에러메세지가 뜨면서 더이상 진행을 할수가 없습니다..
: 어떻게 하면 가능할까요??
: 뭘 알아야 구체적으로 질문을 할텐데..몰라서
: 그냥 제 처지를 그냥 글로 올립니다..
:
: 조언좀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