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찾아보니까...클라이언트를 꼭!~ 깔아야 한다는데...
그거 안깔고 하는 방법이 있으면 좀 알려주시구요...
지금 제가 해본것은 DBExpress에서 연결할려고 하니까..oci.dll이 필요하다고 해서..
구해서 넣었구요...
그랫더니..
SQL Error : Error mapping failed.
이 에러메세지가 뜨면서 더이상 진행을 할수가 없습니다..
어떻게 하면 가능할까요??
뭘 알아야 구체적으로 질문을 할텐데..몰라서
그냥 제 처지를 그냥 글로 올립니다..
조언좀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