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0580] Re:Xlib.h에서 XEvent에러 입니다. 그리고 몇가지 질문이 더있네요ㅡㅡ;; 답변 부탁드립니다.
볼레롱 [bolero] 695 읽음    2005-06-15 17:58
김재호 님이 쓰신 글 :
: 안녕하세요
:
: 현제 kylix3 에서 동영상 플레이를 하기위해 노력하고 있는 학생입니다.^^;;;
:
: 플레이어로는 mplayer를 사용하려 하고 있습니다.
:
: 1. 우선 첫번째 질문은
: - kylix상에서 <X11/Xlib.h>를 추가해서 윈도우 생성을 하려 하는데 에러가 나네요ㅠㅠ
:     에러 메시지는 [C++ Error] Xlib.h(1004): E2238 Multiple declaration for 'XEvent' 라고 뜨네요...
:     왜 헤더에서 에러가 나는지... 아시는분 가르쳐 주세요ㅠㅠ
:
: 2. 두번째 질문은
: - kylix상에서 동영상 플레이를 구현 할 수있는 방법이 있나요? 부족한 자료를 찾아봤지만 알수가 없어서
:     mplayer를 연동 시킬려고 하고 있습니다. 이것도 문제가 있는데... kylix에서 어플리케이션을 끌어 안을수 있는
:     방법이 필요한데요...
:
: 쓰다보니 질문이 3가지가 됬네요^^
:
: 아시느 리눅서가 계시면 답변 바랍니다. ( _ _ )
:
: 더운날씨에 건강 조심하십시요!


동영상 플레이어를  만드는 것과

동영상 플레이어의 껍데기를 만드는 것은 전혀 다릅니다.

mplayer를 사용해서  껍데기 씌우는 것은  동영상 플레이어를 만들다고 할 수는 없을듯하네요.

Open Source들 중에  mplayer의 껍데기 만들어 놓은 것들은 좀 있을 겁니다.
우선 이런것을 구해서 mplayer를 어떻게 호출하는 검토하시고,

이후에 카이릭스를 사용하셔야 할 듯합니다.

카이릭스 안 써봐서 정확히는 모르지만,
BCB에서는  ms의 헤더파일 그냥 넣으면 1번과 같은 질문이 나오는 경우가 있거든요.

헤더를 넣지 마시고, 카이릭스의 윈도만드는 방법을 사용하시면 될듯합니다.

그럼!

+ -

관련 글 리스트
40563 Xlib.h에서 XEvent에러 입니다. 그리고 몇가지 질문이 더있네요ㅡㅡ;; 답변 부탁드립니다. 김재호 733 2005/06/14
40580     Re:Xlib.h에서 XEvent에러 입니다. 그리고 몇가지 질문이 더있네요ㅡㅡ;; 답변 부탁드립니다. 볼레롱 695 2005/06/15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