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재호 님이 쓰신 글 :
: 안녕하세요
:
: 현제 kylix3 에서 동영상 플레이를 하기위해 노력하고 있는 학생입니다.^^;;;
:
: 플레이어로는 mplayer를 사용하려 하고 있습니다.
:
: 1. 우선 첫번째 질문은
: - kylix상에서 <X11/Xlib.h>를 추가해서 윈도우 생성을 하려 하는데 에러가 나네요ㅠㅠ
: 에러 메시지는 [C++ Error] Xlib.h(1004): E2238 Multiple declaration for 'XEvent' 라고 뜨네요...
: 왜 헤더에서 에러가 나는지... 아시는분 가르쳐 주세요ㅠㅠ
:
: 2. 두번째 질문은
: - kylix상에서 동영상 플레이를 구현 할 수있는 방법이 있나요? 부족한 자료를 찾아봤지만 알수가 없어서
: mplayer를 연동 시킬려고 하고 있습니다. 이것도 문제가 있는데... kylix에서 어플리케이션을 끌어 안을수 있는
: 방법이 필요한데요...
:
: 쓰다보니 질문이 3가지가 됬네요^^
:
: 아시느 리눅서가 계시면 답변 바랍니다. ( _ _ )
:
: 더운날씨에 건강 조심하십시요!
동영상 플레이어를 만드는 것과
동영상 플레이어의 껍데기를 만드는 것은 전혀 다릅니다.
mplayer를 사용해서 껍데기 씌우는 것은 동영상 플레이어를 만들다고 할 수는 없을듯하네요.
Open Source들 중에 mplayer의 껍데기 만들어 놓은 것들은 좀 있을 겁니다.
우선 이런것을 구해서 mplayer를 어떻게 호출하는 검토하시고,
이후에 카이릭스를 사용하셔야 할 듯합니다.
카이릭스 안 써봐서 정확히는 모르지만,
BCB에서는 ms의 헤더파일 그냥 넣으면 1번과 같은 질문이 나오는 경우가 있거든요.
헤더를 넣지 마시고, 카이릭스의 윈도만드는 방법을 사용하시면 될듯합니다.
그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