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0563] Xlib.h에서 XEvent에러 입니다. 그리고 몇가지 질문이 더있네요ㅡㅡ;; 답변 부탁드립니다.
김재호 [] 733 읽음    2005-06-14 23:05
안녕하세요

현제 kylix3 에서 동영상 플레이를 하기위해 노력하고 있는 학생입니다.^^;;;

플레이어로는 mplayer를 사용하려 하고 있습니다.

1. 우선 첫번째 질문은
- kylix상에서 <X11/Xlib.h>를 추가해서 윈도우 생성을 하려 하는데 에러가 나네요ㅠㅠ
    에러 메시지는 [C++ Error] Xlib.h(1004): E2238 Multiple declaration for 'XEvent' 라고 뜨네요...
    왜 헤더에서 에러가 나는지... 아시는분 가르쳐 주세요ㅠㅠ

2. 두번째 질문은
- kylix상에서 동영상 플레이를 구현 할 수있는 방법이 있나요? 부족한 자료를 찾아봤지만 알수가 없어서
    mplayer를 연동 시킬려고 하고 있습니다. 이것도 문제가 있는데... kylix에서 어플리케이션을 끌어 안을수 있는
    방법이 필요한데요...

쓰다보니 질문이 3가지가 됬네요^^

아시느 리눅서가 계시면 답변 바랍니다. ( _ _ )

더운날씨에 건강 조심하십시요!

+ -

관련 글 리스트
40563 Xlib.h에서 XEvent에러 입니다. 그리고 몇가지 질문이 더있네요ㅡㅡ;; 답변 부탁드립니다. 김재호 733 2005/06/14
40580     Re:Xlib.h에서 XEvent에러 입니다. 그리고 몇가지 질문이 더있네요ㅡㅡ;; 답변 부탁드립니다. 볼레롱 696 2005/06/15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