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폼위에 엑셀 컴포넌트 (TExcelApplication)만 얹었을 뿐인데 에러가 납니다.
(빌더 5구요 모든 패치완료한 상태입니다)
(위의 컴포넌트가 폼위에 드랍되면서 cpp에는 #pragma link "Excel_2K_SRVR".
h에는 #include "Excel_2K_SRVR.h" #include <OleServer.hpp>가 인클루드 됩니다)
빈 프로젝트를 연 후에 위의 컴포넌트를 얹으면 전혀 문제 없이 돌아가는데요
지금 개발중인 프로젝트(DB 관련 Application입니다)에는 에러가 납니다 ㅡㅜ
에러의 내용은요...
[C++ Error] Excel_2K.h(7561): E2040 Declaration terminated incorrectly
라고 나면서(위와 같은 에러가 총 7개 납니다) 위의 메시지를 더블클릭하면
HRESULT STDMETHODCALLTYPE Pi(double* RHS/*[out,retval]*/); // [16403]
위의 라인의 Pi에 커서가 깜박입니다.
또.. 두번째 에러인
[C++ Error] Excel_2K.h(23479): E2040 Declaration terminated incorrectly
를 더블클릭하면
double /*[VT_R8:0]*/ __fastcall Pi() <--- 여기로 이동하면서 위와 같은 Pi에 포커스가 갑니다.
{
_TDispID _dispid(/* Pi */ DISPID(16403));
TAutoArgs<0> _args;
OleFunction(_dispid, _args);
return _args.GetRetVariant();
}
뭐가 문제일까요? 질답란, 팁란, 튜토리얼등 전부 검색해봐도 같은 질문은 있는데 답이 없네요 ㅡㅜ
(답답한 마음에 Pi 앞에 스코프(::)를 정해줘도 해결이 안되네요 ㅠㅠ)
대충 이런게 원인인것 같다고 감이라도 잡히는분도 큰 도움이 되니 제발 답변 좀 부탁드립니다 흑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