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0530] [질문] 엑셀변환시 에러가 나네요
동해랑 [] 1294 읽음    2005-06-14 09:29
폼위에 엑셀 컴포넌트 (TExcelApplication)만 얹었을 뿐인데 에러가 납니다.
(빌더 5구요 모든 패치완료한 상태입니다)

(위의 컴포넌트가 폼위에 드랍되면서 cpp에는 #pragma link "Excel_2K_SRVR".
h에는 #include "Excel_2K_SRVR.h" #include <OleServer.hpp>가 인클루드 됩니다)

빈 프로젝트를 연 후에 위의 컴포넌트를 얹으면 전혀 문제 없이 돌아가는데요
지금 개발중인 프로젝트(DB 관련 Application입니다)에는 에러가 납니다 ㅡㅜ

에러의 내용은요...

[C++ Error] Excel_2K.h(7561): E2040 Declaration terminated incorrectly

라고 나면서(위와 같은 에러가 총 7개 납니다) 위의 메시지를 더블클릭하면

HRESULT STDMETHODCALLTYPE Pi(double* RHS/*[out,retval]*/); // [16403]

위의 라인의 Pi에 커서가 깜박입니다.

또.. 두번째 에러인

[C++ Error] Excel_2K.h(23479): E2040 Declaration terminated incorrectly

를 더블클릭하면

double /*[VT_R8:0]*/ __fastcall Pi()       <--- 여기로 이동하면서 위와 같은 Pi에 포커스가 갑니다.
  {
    _TDispID _dispid(/* Pi */ DISPID(16403));
    TAutoArgs<0> _args;
    OleFunction(_dispid, _args);
    return _args.GetRetVariant();
  }

뭐가 문제일까요? 질답란, 팁란, 튜토리얼등 전부 검색해봐도 같은 질문은 있는데 답이 없네요 ㅡㅜ
(답답한 마음에 Pi 앞에 스코프(::)를 정해줘도 해결이 안되네요 ㅠㅠ)



대충 이런게 원인인것 같다고 감이라도 잡히는분도 큰 도움이 되니 제발 답변 좀 부탁드립니다 흑흑

+ -

관련 글 리스트
40530 [질문] 엑셀변환시 에러가 나네요 동해랑 1294 2005/06/14
40543     [자답] 이게 꼼수인지는 몰라도 잘 되네요... 동해랑 1445 2005/06/14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