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나의 파일에 배치처리하면 됩니다.
레코드를 여러개로 쪼개서 쿼리할 수 있나요?
인덱스를 만들어 인덱스의 카운트로 쿼리를 해야 하나요?
레코드수가 천만개정도 되서 쿼리하는 시간도 만만치 않을것 같은데....
조언 부탁드립니다.
소리바람.OJ 님이 쓰신 글 :
: 제가 질문을 이해를 못 하겠습니다.
:
: 매 쿼리로 받은 데이터를 하나의 화일에 한행씩 추가 하시는 것인가요?
: 그냥 100개씩의 결과를 받아서 100행씩 입력하시면 되지 않나요?
: 한 레코드의 크기가 작으면 1000개씩 처리하는 것도 방법입니다.
:
: 자세한 질문을 주시면 다시 답변드리겠습니다.
:
:
: 건승을 빕니다.
:
:
: 30억 님이 쓰신 글 :
: : 데이터레코드수가 천만개정도 되구요.
: : MS-엑세스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 : 이 데이터를 파일로 쓸려고 하는데 문제가 있습니다.
: : 속도가 느려진다는겁니다.
: : 처음에 쓰는 속도와 백만개정도 썼을때의 속도가 틀리다는겁니다.
: : AdoQuery를 사용해서 쿼리하고 그 결과를 출력하는데 Next로 다음 레코드를 참고합니다.
: : 데이터가 많아서 그런지 파일 쓰는데 속도에 문제가 있습니다.
: : 어떻게 하면 데이터 내용을 빨리 쓸수 있을까요?
: : 고수님들의 조언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