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가 질문을 이해를 못 하겠습니다.
매 쿼리로 받은 데이터를 하나의 화일에 한행씩 추가 하시는 것인가요?
그냥 100개씩의 결과를 받아서 100행씩 입력하시면 되지 않나요?
한 레코드의 크기가 작으면 1000개씩 처리하는 것도 방법입니다.
자세한 질문을 주시면 다시 답변드리겠습니다.
건승을 빕니다.
30억 님이 쓰신 글 :
: 데이터레코드수가 천만개정도 되구요.
: MS-엑세스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 이 데이터를 파일로 쓸려고 하는데 문제가 있습니다.
: 속도가 느려진다는겁니다.
: 처음에 쓰는 속도와 백만개정도 썼을때의 속도가 틀리다는겁니다.
: AdoQuery를 사용해서 쿼리하고 그 결과를 출력하는데 Next로 다음 레코드를 참고합니다.
: 데이터가 많아서 그런지 파일 쓰는데 속도에 문제가 있습니다.
: 어떻게 하면 데이터 내용을 빨리 쓸수 있을까요?
: 고수님들의 조언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