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0507] Re:DB 데이터 파일 쓰기 문제....
소리바람.OJ [phonon] 864 읽음    2005-06-10 19:40
제가 질문을 이해를 못 하겠습니다.

매 쿼리로 받은 데이터를 하나의 화일에 한행씩 추가 하시는 것인가요?
그냥 100개씩의 결과를 받아서 100행씩 입력하시면 되지 않나요?
한 레코드의 크기가 작으면 1000개씩 처리하는 것도 방법입니다.

자세한 질문을 주시면 다시 답변드리겠습니다.


건승을 빕니다.


30억 님이 쓰신 글 :
: 데이터레코드수가 천만개정도 되구요.
: MS-엑세스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 이 데이터를 파일로 쓸려고 하는데 문제가 있습니다.
: 속도가 느려진다는겁니다.
: 처음에 쓰는 속도와 백만개정도 썼을때의 속도가 틀리다는겁니다.
: AdoQuery를 사용해서 쿼리하고 그 결과를 출력하는데 Next로 다음 레코드를 참고합니다.
: 데이터가 많아서 그런지 파일 쓰는데 속도에 문제가 있습니다.
: 어떻게 하면 데이터 내용을 빨리 쓸수 있을까요?
: 고수님들의 조언 부탁드립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0503 DB 데이터 파일 쓰기 문제.... 30억 789 2005/06/10
40507     Re:DB 데이터 파일 쓰기 문제.... 소리바람.OJ 864 2005/06/10
40519         Re:Re:DB 데이터 파일 쓰기 문제.... 30억 817 2005/06/13
40521             Re:Re:Re:DB 데이터 파일 쓰기 문제.... 소리바람.OJ 832 2005/06/13
40523                 Re:Re:Re:Re:[내용무]조언 감사합니다. 30억 773 2005/06/13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