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0497]
Re:Re:PostMessage로 메시지 보내고 받지 못할수 있나요?
수야!╋
[
sooya23
]
1098 읽음
2005-06-10
10:02
흠..
10,000개면 과부하시 마우스를 데따 움직이면 충분히 채울수 있을만한 크기군요 ㅋㅋ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 난 왜 저걸 못찾았지.. ㅠ.ㅠ )
소리바람.OJ 님이 쓰신 글 :
: MSDN에서 읽어 봤습니다.
:
:
http://msdn.microsoft.com/library/default.asp?url=/library/en-us/winui/winui/windowsuserinterface/windowing/messagesandmessagequeues/messagesandmessagequeuesreference/messagesandmessagequeuesfunctions/postmessage.asp
:
: 2000/XP에서는 10,000로 제한이 되어 있습니다. 최소는 4,000라고 나와 있습니다.
: 제한을 변경을 할 수 있다고 합니다.(아마 그런 일은 없을 듯)
: 그 범위를 넘을 때는 알려준다고 합니다.
:
: 아시겠지만, WM_QUIT대신에 PostQuitMessage함수를 사용해라 정도.
: 무시되는 경우는 거의 발생하지 않는다고 봅니다.
: Message Queue자체의 문제보다는 Message를 개발자가 핸들링할때 잘못해서 일듯.
:
:
: 건승을 빕니다.
:
:
: 수야!╋ 님이 쓰신 글 :
: : 아래 질문의 연속입니다. ㅋㅋ
: :
: : PostMessage로 제가 만든 애플에 메세지를 보낼때
: :
: : 메시지가 무시될 수 있나요?
: :
: : 또하나 질문
: :
: : 하나의 애플(인스턴스)가 가질 수 있는 메시지의 제한은 어떻게 되나요?
: :
: : 제한이 있다면 말이죵..
: :
: : 제한이 걸린 이후에 보내진 PostMessage의 내용은 어떻게 되나요?
: :
: : 궁금합니다. ㅋ_ㅋ;;
Trackback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trackback?sn=77726
+
-
관련 글 리스트
40486
PostMessage로 메시지 보내고 받지 못할수 있나요?
수야!╋
840
2005/06/09
40487
Re:PostMessage로 메시지 보내고 받지 못할수 있나요?
소리바람.OJ
1267
2005/06/09
40497
Re:Re:PostMessage로 메시지 보내고 받지 못할수 있나요?
수야!╋
1098
2005/06/10
제목
내용
이름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