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0487] Re:PostMessage로 메시지 보내고 받지 못할수 있나요?
소리바람.OJ [phonon] 1267 읽음    2005-06-09 19:09
MSDN에서 읽어 봤습니다.

http://msdn.microsoft.com/library/default.asp?url=/library/en-us/winui/winui/windowsuserinterface/windowing/messagesandmessagequeues/messagesandmessagequeuesreference/messagesandmessagequeuesfunctions/postmessage.asp

2000/XP에서는 10,000로 제한이 되어 있습니다. 최소는 4,000라고 나와 있습니다.
제한을 변경을 할 수 있다고 합니다.(아마 그런 일은 없을 듯)
그 범위를 넘을 때는 알려준다고 합니다.

아시겠지만,  WM_QUIT대신에 PostQuitMessage함수를 사용해라 정도.
무시되는 경우는 거의 발생하지 않는다고 봅니다.
Message Queue자체의 문제보다는 Message를 개발자가 핸들링할때 잘못해서 일듯.


건승을 빕니다.


수야!╋ 님이 쓰신 글 :
: 아래 질문의 연속입니다. ㅋㅋ
:
: PostMessage로 제가 만든 애플에 메세지를 보낼때
:
: 메시지가 무시될 수 있나요?
:
: 또하나 질문
:
: 하나의 애플(인스턴스)가 가질 수 있는 메시지의 제한은 어떻게 되나요?
:
: 제한이 있다면 말이죵..
:
: 제한이 걸린 이후에 보내진 PostMessage의 내용은 어떻게 되나요?
:
: 궁금합니다. ㅋ_ㅋ;;

+ -

관련 글 리스트
40486 PostMessage로 메시지 보내고 받지 못할수 있나요? 수야!╋ 841 2005/06/09
40487     Re:PostMessage로 메시지 보내고 받지 못할수 있나요? 소리바람.OJ 1267 2005/06/09
40497         Re:Re:PostMessage로 메시지 보내고 받지 못할수 있나요? 수야!╋ 1099 2005/06/10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