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0/XP에서는 10,000로 제한이 되어 있습니다. 최소는 4,000라고 나와 있습니다.
제한을 변경을 할 수 있다고 합니다.(아마 그런 일은 없을 듯)
그 범위를 넘을 때는 알려준다고 합니다.
아시겠지만, WM_QUIT대신에 PostQuitMessage함수를 사용해라 정도.
무시되는 경우는 거의 발생하지 않는다고 봅니다.
Message Queue자체의 문제보다는 Message를 개발자가 핸들링할때 잘못해서 일듯.
건승을 빕니다.
수야!╋ 님이 쓰신 글 :
: 아래 질문의 연속입니다. ㅋㅋ
:
: PostMessage로 제가 만든 애플에 메세지를 보낼때
:
: 메시지가 무시될 수 있나요?
:
: 또하나 질문
:
: 하나의 애플(인스턴스)가 가질 수 있는 메시지의 제한은 어떻게 되나요?
:
: 제한이 있다면 말이죵..
:
: 제한이 걸린 이후에 보내진 PostMessage의 내용은 어떻게 되나요?
:
: 궁금합니다. ㅋ_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