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저에겐 애매한 질문입니다.
나누면 아래와 같습니다.
1. Invalidate()
2. Refresh()/Repaint()
Refresh와 Repaint는 동일합니다.
2번에서 Invalidate를 호출하고 Update까지 합니다.
제 의견으로는 1번으로도 충분하지 않을까 합니다.
도움말에서 그렇게 나와 있지만, 대부분 그냥 Repaint를 사용하지 않나요?
다른 분들의 고견을 부탁합니다.
건승을 빕니다.
외랑 님이 쓰신 글 :
: 안녕하세요...
:
: Tracker를 구현하려고 TGraphicControl로 부터 상속을 시켜서
: TRegion이란 걸 만들었습니다.
: 그림처럼 마우스 드래그로 생성이 되면서 TRegionManager라는 이름의 TList구조를 2개(타입이 2가지) 가지고 있는
: 관리를 목적으로 하는 클래스에 등록이 됩니다. (Active 된 것만 지우거나 전체를 지울 필요성이 있어서... Manager가 필요하게 되어서)
:
: 이렇게 여러개의 Region이란 걸 드래그로 만들면서 도중에 리페인트 요구가 생기게 되는데,
: 이때 TControl에 있는 Invalidate()와 Refresh(), Repaint() 중 어떤게 제일 적합할까요...
: 마우스로 드래그하는 중에 사각형의 컨트롤이 커지면서 내부, 외부가 지워지게 되는데...
:
: 차이와 설명을 좀 부탁 드립니다...
: 그럼 모두 즐프, 즐공 하시길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