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0482] Tracker구현 중에 의문이 생겨서...
외랑 [] 753 읽음    2005-06-09 15:39
안녕하세요...

Tracker를 구현하려고 TGraphicControl로 부터 상속을 시켜서
TRegion이란 걸 만들었습니다.
그림처럼 마우스 드래그로 생성이 되면서 TRegionManager라는 이름의 TList구조를 2개(타입이 2가지) 가지고 있는
관리를 목적으로 하는 클래스에 등록이 됩니다. (Active 된 것만 지우거나 전체를 지울 필요성이 있어서... Manager가 필요하게 되어서)

이렇게 여러개의 Region이란 걸 드래그로 만들면서 도중에 리페인트 요구가 생기게 되는데,
이때 TControl에 있는 Invalidate()와 Refresh(), Repaint() 중 어떤게 제일 적합할까요...
마우스로 드래그하는 중에 사각형의 컨트롤이 커지면서 내부, 외부가 지워지게 되는데...

차이와 설명을 좀 부탁 드립니다...
그럼 모두 즐프, 즐공 하시길 바랍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0482 Tracker구현 중에 의문이 생겨서... 외랑 753 2005/06/09
40496     답변에 감사 드립니다 *^^* (내용없음) 외랑 783 2005/06/10
40493     Re:Tracker구현 중에 의문이 생겨서... 열씸! 900 2005/06/10
40485     Re:Tracker구현 중에 의문이 생겨서... 소리바람.OJ 922 2005/06/09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