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0478] Re:메시지 사용방식에 대한 궁금점..
소리바람.OJ [phonon] 746 읽음    2005-06-09 14:09
저도 네트웍 부분은 거의 모릅니다.

큐에 저장하는 대신 그때그때 데이터를 처리하는 것으로 보아서는 비디오 출력에 관한 프로그램인가요?
그렇다면, 문제가 없을 듯 합니다. 그 반대일 경우는 큐에 쌓아서 정확히 처리를 해야겠지요.

http://www-128.ibm.com/developerworks/kr/linux/library/l-rt6/

위에 보시면 리눅스와 윈도우즈에서의 RunTime 소켓 프로그래밍에 대한 권고사항이 있습니다.
한글 페이지는 404error가 있더군요. 영문을 참고하세요.

좋은 정보가 있으신 분은 옮려 주세요.


건승을 빕니다.


수야!╋ 님이 쓰신 글 :
: 옮긴 회사의 프로그램 방식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
: 소켓으로 데이터를 받으면 메모리 포인터를 메시지로 메인에 던지고
:
: 메인에서는 받아서 사용한후 해제하는 방식을 사용하고 있더라구요
:
: 거의 모든 데이터가 이렇게 전달되어 사용되고 있는데요..
:
: 메시지를 받아서 큐에 적재하지 않고 사용하는것에서 발생할 수 있는 문제에 대한 조언을 듣고자 합니다.
:
: 제가 혼자서 알고 있기론 하나의 인스턴스는 64개의 메시지를 가지고 있을수 있으며
:
: 초과시에는 메시지는 소멸된다로 알고 있습니다.
:
: 잘못 알고 있는것인지요? 설명좀 부탁드립니다.
:
: 또하나.. 질문인데요
:
: 이런것에대한 서적은 없을까요? ㅋㅋ;; 아시는 도서 있으면 소개좀 해주세요
:
: 언제나 그렇듯 아시는 질문이 하나일지라도 써주시기 바랍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0476 메시지 사용방식에 대한 궁금점.. 수야!╋ 764 2005/06/09
40478     Re:메시지 사용방식에 대한 궁금점.. 소리바람.OJ 746 2005/06/09
40479         Re:Re:메시지 사용방식에 대한 궁금점.. 수야!╋ 791 2005/06/09
40481             Re:Re:Re:메시지 사용방식에 대한 궁금점.. 소리바람.OJ 843 2005/06/09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