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네트웍 부분은 거의 모릅니다.
큐에 저장하는 대신 그때그때 데이터를 처리하는 것으로 보아서는 비디오 출력에 관한 프로그램인가요?
그렇다면, 문제가 없을 듯 합니다. 그 반대일 경우는 큐에 쌓아서 정확히 처리를 해야겠지요.
http://www-128.ibm.com/developerworks/kr/linux/library/l-rt6/
위에 보시면 리눅스와 윈도우즈에서의 RunTime 소켓 프로그래밍에 대한 권고사항이 있습니다.
한글 페이지는 404error가 있더군요. 영문을 참고하세요.
좋은 정보가 있으신 분은 옮려 주세요.
건승을 빕니다.
수야!╋ 님이 쓰신 글 :
: 옮긴 회사의 프로그램 방식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
: 소켓으로 데이터를 받으면 메모리 포인터를 메시지로 메인에 던지고
:
: 메인에서는 받아서 사용한후 해제하는 방식을 사용하고 있더라구요
:
: 거의 모든 데이터가 이렇게 전달되어 사용되고 있는데요..
:
: 메시지를 받아서 큐에 적재하지 않고 사용하는것에서 발생할 수 있는 문제에 대한 조언을 듣고자 합니다.
:
: 제가 혼자서 알고 있기론 하나의 인스턴스는 64개의 메시지를 가지고 있을수 있으며
:
: 초과시에는 메시지는 소멸된다로 알고 있습니다.
:
: 잘못 알고 있는것인지요? 설명좀 부탁드립니다.
:
: 또하나.. 질문인데요
:
: 이런것에대한 서적은 없을까요? ㅋㅋ;; 아시는 도서 있으면 소개좀 해주세요
:
: 언제나 그렇듯 아시는 질문이 하나일지라도 써주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