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옮긴 회사의 프로그램 방식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소켓으로 데이터를 받으면 메모리 포인터를 메시지로 메인에 던지고
메인에서는 받아서 사용한후 해제하는 방식을 사용하고 있더라구요
거의 모든 데이터가 이렇게 전달되어 사용되고 있는데요..
메시지를 받아서 큐에 적재하지 않고 사용하는것에서 발생할 수 있는 문제에 대한 조언을 듣고자 합니다.
제가 혼자서 알고 있기론 하나의 인스턴스는 64개의 메시지를 가지고 있을수 있으며
초과시에는 메시지는 소멸된다로 알고 있습니다.
잘못 알고 있는것인지요? 설명좀 부탁드립니다.
또하나.. 질문인데요
이런것에대한 서적은 없을까요? ㅋㅋ;; 아시는 도서 있으면 소개좀 해주세요
언제나 그렇듯 아시는 질문이 하나일지라도 써주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