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0476] 메시지 사용방식에 대한 궁금점..
수야!╋ [sooya23] 764 읽음    2005-06-09 13:26
옮긴 회사의 프로그램 방식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소켓으로 데이터를 받으면 메모리 포인터를 메시지로 메인에 던지고

메인에서는 받아서 사용한후 해제하는 방식을 사용하고 있더라구요

거의 모든 데이터가 이렇게 전달되어 사용되고 있는데요..

메시지를 받아서 큐에 적재하지 않고 사용하는것에서 발생할 수 있는 문제에 대한 조언을 듣고자 합니다.

제가 혼자서 알고 있기론 하나의 인스턴스는 64개의 메시지를 가지고 있을수 있으며

초과시에는 메시지는 소멸된다로 알고 있습니다.

잘못 알고 있는것인지요? 설명좀 부탁드립니다.

또하나.. 질문인데요

이런것에대한 서적은 없을까요? ㅋㅋ;; 아시는 도서 있으면 소개좀 해주세요

언제나 그렇듯 아시는 질문이 하나일지라도 써주시기 바랍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0476 메시지 사용방식에 대한 궁금점.. 수야!╋ 764 2005/06/09
40478     Re:메시지 사용방식에 대한 궁금점.. 소리바람.OJ 747 2005/06/09
40479         Re:Re:메시지 사용방식에 대한 궁금점.. 수야!╋ 791 2005/06/09
40481             Re:Re:Re:메시지 사용방식에 대한 궁금점.. 소리바람.OJ 843 2005/06/09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