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0460] Re:Re:원하시는 답변은 아니랍니다.. -_-;;
EmptySpear [] 921 읽음    2005-06-08 17:10

먼저 답변해 주신 수야!╋님과 소리바람.OJ님 고맙습니다!

그런데 아쉽게도 원하는 답변과 조금 어긋난것은 맞군요..

수야님꺼는 static으로 멤버함수를 선언해야 일반 함수포인터에 대입해 사용할 수 있다는 말이고

소리바람님꺼는 인자전달에 템플리트를 사용한다는 내용아닌가요??

두분다 영문링크를 걸어놓으셔서 잘못 해석할 수도 있겠지만..

가급적이면 한국말(^^)로 더 도움 주세요...ㅠㅠ

그리고 두분이 찾아주신 자료도 유용히 참고 하겠습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0454 아무 클래스 멤버 함수를 가르키는 함수포인터 선언방법이 있을까요? EmptySpear 1615 2005/06/08
40468     Re:아무 클래스 멤버 함수를 가르키는 함수포인터 선언방법이 있을까요? Batman 1713 2005/06/08
40456     원하시는 답변은 아니랍니다.. -_-;; 수야!╋ 1040 2005/06/08
40458         Re:원하시는 답변은 아니랍니다.. -_-;; 소리바람.OJ 1004 2005/06/08
40460             Re:Re:원하시는 답변은 아니랍니다.. -_-;; EmptySpear 921 2005/06/08
40464                 원하시는 답변일겁니다.. -_-;; 수야!╋ 1186 2005/06/08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