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0460]
Re:Re:원하시는 답변은 아니랍니다.. -_-;;
EmptySpear
[
]
921 읽음
2005-06-08
17:10
먼저 답변해 주신 수야!╋님과 소리바람.OJ님 고맙습니다!
그런데 아쉽게도 원하는 답변과 조금 어긋난것은 맞군요..
수야님꺼는 static으로 멤버함수를 선언해야 일반 함수포인터에 대입해 사용할 수 있다는 말이고
소리바람님꺼는 인자전달에 템플리트를 사용한다는 내용아닌가요??
두분다 영문링크를 걸어놓으셔서 잘못 해석할 수도 있겠지만..
가급적이면 한국말(^^)로 더 도움 주세요...ㅠㅠ
그리고 두분이 찾아주신 자료도 유용히 참고 하겠습니다.
Trackback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trackback?sn=77662
+
-
관련 글 리스트
40454
아무 클래스 멤버 함수를 가르키는 함수포인터 선언방법이 있을까요?
EmptySpear
1615
2005/06/08
40468
Re:아무 클래스 멤버 함수를 가르키는 함수포인터 선언방법이 있을까요?
Batman
1713
2005/06/08
40456
원하시는 답변은 아니랍니다.. -_-;;
수야!╋
1040
2005/06/08
40458
Re:원하시는 답변은 아니랍니다.. -_-;;
소리바람.OJ
1004
2005/06/08
40460
Re:Re:원하시는 답변은 아니랍니다.. -_-;;
EmptySpear
921
2005/06/08
40464
원하시는 답변일겁니다.. -_-;;
수야!╋
1186
2005/06/08
제목
내용
이름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