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0457] [질문]고수님들 좀 도와줘여~~ ㅠ..ㅠ 이해가 안되서...
[] 747 읽음    2005-06-08 16:37
책에 있는 소스를 그대로 따라 하긴 했는뎅... 이해가 안되는 부분이 있어서.. 고수분들 꼭 좀 부탁드려여 ㅠ.. 터보c 소슨뎅.. 여기에 쓸글은 아닌걸 알지만... 부탁드려여.. ㅠ..ㅠ..
#include  <stdio.h>
void main() {
char* myBuffer;
int i = 100;
i = cprintf("%s\n\r", "test1");
printf("출력된 문자열수는: %d입니다.\n", i );
i = printf(" %s\n" , "test2");
printf("출력된 문자열수는:%d입니다.\n", i);
i=sprintf(myBuffer,"%s\n","test3");
printf("출력된 문자열수는: %d입니다.\n\r", i);
}

결과: test
출력된 문자열수는 : 7입니다.

test2
출력된 문자열수는: 6입니다.
출력된 문자열수는: 5입니다.

(질문) 여기서.. 결과를 보면..  7과 6,, 5라는 숫자가 어떻게 해서 나온건지.. 그리구. 마지막 결과는 6이라구 나오던뎅..
고수님들.. 부탁드립니당..~ㅠ.ㅠ..

+ -

관련 글 리스트
40457 [질문]고수님들 좀 도와줘여~~ ㅠ..ㅠ 이해가 안되서... 747 2005/06/08
40484     어떤 책인지 개판이네요. 갔다 버리세요. 볼레롱 744 2005/06/09
40459     Re:[질문]고수님들 좀 도와줘여~~ ㅠ..ㅠ 이해가 안되서... 소리바람.OJ 765 2005/06/08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