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0340] 답변 감사합니다. 에러 또한 똑같구요.. ^^
pili [] 769 읽음    2005-05-27 17:43
답변감사합니다.

지금 하려고 하는데. Datalink파일 열어서 연결 스트링을 받아 올려구 하는데.. 에러가 뜨네요..

그래서 꽁수로 할려구 하는데요. 폼을 하나 더 생성해서 다른 폼에서 해당 DataLink파일을 오픈 해버렸습니다.

근데 연결 스트링을 받을려구 하는데..

찾아보니

TADOConnection* pac = (TADOConnection*)DataLinks->PromptNew()

위와 같이 하던데.. 근데 Ado관련 헤더 파일만 추가되면 에러가 떠서리.. 참.. ㅡ.ㅡ++

혹시. DataLinks의 연결 문자열을 스트링 으로 받아 올수는 없을까요.... ^^;


소리바람.OJ 님이 쓰신 글 :
: Project->Import Type Library->Microsoft OLE DB Service Component 1.0 Type Library(oledb32.dll)를 추가하면 TDataLinks와 몇가지가 생성됩니다.
:
: TDataLinks *DataLinks1;
: DataLinks1->PromptNew();
:
: 위의 같이 하면 됩니다.
: 그러나, ADO와 함께 컴파일을 하면 문제가 있습니다.
: IErrorInfo와 Msdasc_tlb::IErrorInfo와 구분이 모호하다고 나옵니다.
:
: Msdasc_tlb를 붙여서 컴파일한 경우엔 다른 오류들이 더 많이 나오더군요.
: 내부적으로 ADO.hpp과 관련된 부분이 oledb32.h와 충돌이 일어나는데,
: 아직 원인을 못 밝히고 있습니다.
:
: 아시는 분은 답글 부탁합니다.
:
: 모두 건승을 빕니다.
:
:
: pili 님이 쓰신 글 :
: : 데이터베이스 연결 문자열을 수동으로 직접 입력해 주는 것 말고 adoconnection을 사용해서 만들어 줄수 없나요...?
: :
: : 그러니깐. adoconnection->connectionstring프로퍼티를 클릭하면 화면 뜨는거 있잔아요..
: :
: : 그곳에서 데어터연결 속성 창(.udl)파일 열어서 공급자 선택하고 해서 연결 문자열 만드는 방법을 알고 싶습니다.
: :
: : 아니명 직접 동일한 화면을 만들어서 해야 하나...ㅡ.ㅡ++
: :
: :
: : ^^ 그럼.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

관련 글 리스트
40326 데이터베이스 연결 문자 생성관련 문의.. ^^ pili 689 2005/05/27
40338     Re:데이터베이스 연결 문자 생성관련 문의.. ^^ 소리바람.OJ 807 2005/05/27
40340         답변 감사합니다. 에러 또한 똑같구요.. ^^ pili 769 2005/05/27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