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roject->Import Type Library->Microsoft OLE DB Service Component 1.0 Type Library(oledb32.dll)를 추가하면 TDataLinks와 몇가지가 생성됩니다.
TDataLinks *DataLinks1;
DataLinks1->PromptNew();
위의 같이 하면 됩니다.
그러나, ADO와 함께 컴파일을 하면 문제가 있습니다.
IErrorInfo와 Msdasc_tlb::IErrorInfo와 구분이 모호하다고 나옵니다.
Msdasc_tlb를 붙여서 컴파일한 경우엔 다른 오류들이 더 많이 나오더군요.
내부적으로 ADO.hpp과 관련된 부분이 oledb32.h와 충돌이 일어나는데,
아직 원인을 못 밝히고 있습니다.
아시는 분은 답글 부탁합니다.
모두 건승을 빕니다.
pili 님이 쓰신 글 :
: 데이터베이스 연결 문자열을 수동으로 직접 입력해 주는 것 말고 adoconnection을 사용해서 만들어 줄수 없나요...?
:
: 그러니깐. adoconnection->connectionstring프로퍼티를 클릭하면 화면 뜨는거 있잔아요..
:
: 그곳에서 데어터연결 속성 창(.udl)파일 열어서 공급자 선택하고 해서 연결 문자열 만드는 방법을 알고 싶습니다.
:
: 아니명 직접 동일한 화면을 만들어서 해야 하나...ㅡ.ㅡ++
:
:
: ^^ 그럼.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