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음.. DSN 설정화면 호출함수를 예전에 MSDN에서 본것같은데... 지금 찾지를 못하겠군요..
MDAC 관련해서 찾아보시면 나올것같습니다.. ^^;;
어차피 현재 OS에서 제공되는 기능을 호출하는것이까요...
그런데, 공급자를 선택하게 하실려고 하시는것 같은데,
제 능력을 벗어나는군요.. ^^;
그럼, 좋은 성과가 있으시길...
pili 님이 쓰신 글 :
: 데이터베이스 연결 문자열을 수동으로 직접 입력해 주는 것 말고 adoconnection을 사용해서 만들어 줄수 없나요...?
:
: 그러니깐. adoconnection->connectionstring프로퍼티를 클릭하면 화면 뜨는거 있잔아요..
:
: 그곳에서 데어터연결 속성 창(.udl)파일 열어서 공급자 선택하고 해서 연결 문자열 만드는 방법을 알고 싶습니다.
:
: 아니명 직접 동일한 화면을 만들어서 해야 하나...ㅡ.ㅡ++
:
:
: ^^ 그럼.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