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0332] Re:Re:Re:답변 감사합니다. 저 한가지 더 여쭤봐두 될까요?
smleelms [] 818 읽음    2005-05-27 11:01
음.. DSN 설정화면 호출함수를 예전에 MSDN에서 본것같은데... 지금 찾지를 못하겠군요..
MDAC 관련해서 찾아보시면 나올것같습니다.. ^^;;
어차피 현재 OS에서 제공되는 기능을 호출하는것이까요...

그런데, 공급자를 선택하게 하실려고 하시는것 같은데,
제 능력을 벗어나는군요.. ^^;
그럼, 좋은 성과가 있으시길...

pili 님이 쓰신 글 :
: 데이터베이스 연결 문자열을 수동으로 직접 입력해 주는 것 말고 adoconnection을 사용해서 만들어 줄수 없나요...?
:
: 그러니깐. adoconnection->connectionstring프로퍼티를 클릭하면 화면 뜨는거 있잔아요..
:
: 그곳에서 데어터연결 속성 창(.udl)파일 열어서 공급자 선택하고 해서 연결 문자열 만드는 방법을 알고 싶습니다.
:
: 아니명 직접 동일한 화면을 만들어서 해야 하나...ㅡ.ㅡ++
:
:
: ^^ 그럼.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

관련 글 리스트
40302 데이터베이스 셋팅 관련해서.. ^^ pili 823 2005/05/25
40311     Re:데이터베이스 셋팅 관련해서.. ^^ smleelms 847 2005/05/26
40324         Re:Re:답변 감사합니다. 저 한가지 더 여쭤봐두 될까요? pili 784 2005/05/27
40332             Re:Re:Re:답변 감사합니다. 저 한가지 더 여쭤봐두 될까요? smleelms 818 2005/05/27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