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 사용 DB에 따른 연결객체에 스트링을 생성하던지 입력을 받으셔서 처리하시면 됩니다.
pili 님이 쓰신 글 :
: 안녕하세요..
:
: 데이터베이스 연결 문자열을 생성 할 때 폼을 띄워서 생성 해주고 싶은데
:
: 즉 AdoConnection의 ConnectionString 연결 문자열을 넣을려고 클릭하면 뜨는 창 있잖아요.
:
: 그넘을 이용해 연결 스트링을 생성하고 싶습니다.
:
: 참 이런식으로 연결 스트링을 생성하면 다른 DB연결시에도 사용 가능 한가요..? 예를 들면 오라클, 마이에스큐엘등.. 타 DB
:
: 그럼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