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0298] Re:Re:[자답] 와우~~~~ 이럴 수가???? 발견했다 !!!! 이게 가능한가? HWND -> TComponent
박영목 [] 885 읽음    2005-05-25 09:06
경록님 감사.... 설렁하지 않습니다.... 저에게 감동만 있을 뿐입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십시오........................

황경록 님이 쓰신 글 :
: 좋은 내용 감사합니다~ ^.^
:
: 앗;;;; 좀 설렁했나요;;;;

+ -

관련 글 리스트
40291 [질문]TForm( TComponent* )을 TForm( HWND )로 생성할 수 있는 방법??? 박영목 990 2005/05/24
40304     Re:[질문]TForm( TComponent* )을 TForm( HWND )로 생성할 수 있는 방법??? 박영목 1231 2005/05/25
40308         Re:Re:[질문]TForm( TComponent* )을 TForm( HWND )로 생성할 수 있는 방법??? 황경록 1142 2005/05/25
40315             해결했습니다 ^-----^ 황경록 1093 2005/05/26
40300     Re: 어 이게 아닌데..... 뭔가 잘못 된 것 같습니다. 박영목 849 2005/05/25
40295     [자답] 와우~~~~ 이럴 수가???? 발견했다 !!!! 이게 가능한가? HWND -> TComponent 박영목 1121 2005/05/24
40296         Re:[자답] 와우~~~~ 이럴 수가???? 발견했다 !!!! 이게 가능한가? HWND -> TComponent 황경록 1003 2005/05/25
40298             Re:Re:[자답] 와우~~~~ 이럴 수가???? 발견했다 !!!! 이게 가능한가? HWND -> TComponent 박영목 885 2005/05/25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