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0296] Re:[자답] 와우~~~~ 이럴 수가???? 발견했다 !!!! 이게 가능한가? HWND -> TComponent
황경록 [mpbox] 1003 읽음    2005-05-25 01:28
좋은 내용 감사합니다~ ^.^

앗;;;; 좀 설렁했나요;;;;

박영목 님이 쓰신 글 :
: 이게 진정 가능하다 말인가?  이럴 수가......!!!  2시간 정도 만에..... 불가능할 것 같아는데...
:   이게 되네... DLL 만들어 VC에서 나오게 했는데.... Modal로 멋지게 뜬다..... 아~~~ 기분 너무 좋음... ㅋㅋㅋㅋ
:
:   TControl *ddd;
:   TWinControl *hhh;
:
:   hhh = new TWinControl( hwnd );   //hwnd는 VC++에서 넘기는 윈도우 Handle ㅋㅋㅋㅋㅋ......
:
:   ddd = new TControl(NULL);
:   ddd->Parent = hhh;
:
:
:   TForm1 *frm;
:   int ret;
:
:   frm = new TForm1( ddd );
:   ret = frm->ShowModal();
:   delete frm;
:
:   delete ddd;
:   delete hhh;
:
:                                  마산에서 올립니다... 이번 주는 부산 가야할 텐데.....   ㅋㅋㅋㅋ

+ -

관련 글 리스트
40291 [질문]TForm( TComponent* )을 TForm( HWND )로 생성할 수 있는 방법??? 박영목 991 2005/05/24
40304     Re:[질문]TForm( TComponent* )을 TForm( HWND )로 생성할 수 있는 방법??? 박영목 1231 2005/05/25
40308         Re:Re:[질문]TForm( TComponent* )을 TForm( HWND )로 생성할 수 있는 방법??? 황경록 1142 2005/05/25
40315             해결했습니다 ^-----^ 황경록 1093 2005/05/26
40300     Re: 어 이게 아닌데..... 뭔가 잘못 된 것 같습니다. 박영목 850 2005/05/25
40295     [자답] 와우~~~~ 이럴 수가???? 발견했다 !!!! 이게 가능한가? HWND -> TComponent 박영목 1121 2005/05/24
40296         Re:[자답] 와우~~~~ 이럴 수가???? 발견했다 !!!! 이게 가능한가? HWND -> TComponent 황경록 1003 2005/05/25
40298             Re:Re:[자답] 와우~~~~ 이럴 수가???? 발견했다 !!!! 이게 가능한가? HWND -> TComponent 박영목 886 2005/05/25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