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좋은 내용 감사합니다~ ^.^
앗;;;; 좀 설렁했나요;;;;
박영목 님이 쓰신 글 :
: 이게 진정 가능하다 말인가? 이럴 수가......!!! 2시간 정도 만에..... 불가능할 것 같아는데...
: 이게 되네... DLL 만들어 VC에서 나오게 했는데.... Modal로 멋지게 뜬다..... 아~~~ 기분 너무 좋음... ㅋㅋㅋㅋ
:
: TControl *ddd;
: TWinControl *hhh;
:
: hhh = new TWinControl( hwnd ); //hwnd는 VC++에서 넘기는 윈도우 Handle ㅋㅋㅋㅋㅋ......
:
: ddd = new TControl(NULL);
: ddd->Parent = hhh;
:
:
: TForm1 *frm;
: int ret;
:
: frm = new TForm1( ddd );
: ret = frm->ShowModal();
: delete frm;
:
: delete ddd;
: delete hhh;
:
: 마산에서 올립니다... 이번 주는 부산 가야할 텐데..... 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