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0127] Re:Re:Re:[질문]빌더6에서 dbexpress에 대하여 .. 가끔 design타임에 Connected 하려면 그러던데...
장성호 [] 1097 읽음    2005-05-11 23:10
솔찍히 저도 정확히 잘모릅니다.

저도  가끔 design타임에 Connected 하려면  그러던데...
run 타임때는 그런에러가 발생한적이 없어서...

만약 run 타임때 나는 error라면 쩝쩝..
할말이 없습니다.

Project를  새로만들어서 함 해보십시요



하안인 님이 쓰신 글 :
: 장성호 님이 쓰신 글 :
: : DBExpress에서  DataBase에  MySql에 연결하기 위해서는
: : libmysql.dll 파일이 필요한가 봅니다.
: :
: : libmysql.dll 파일을 찾아서 실행파일이 있는 폴더나 system 폴더에 copy하시면
: : 문제가 없을것입니다.
: :
: :
:
: system폴더 system32,  실행폴더안에 복사해 넣어도 똑같은데요..
:
: 기존에 mysql이 깔려있어서 그런것인지....

+ -

관련 글 리스트
40058 [질문]빌더6에서 dbexpress에 대하여 하안인 854 2005/05/04
40066     Re:[질문]빌더6에서 dbexpress에 대하여 장성호 1026 2005/05/06
40068         Re:Re:[질문]빌더6에서 dbexpress에 대하여 하안인 997 2005/05/06
40127             Re:Re:Re:[질문]빌더6에서 dbexpress에 대하여 .. 가끔 design타임에 Connected 하려면 그러던데... 장성호 1097 2005/05/11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