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0068]
Re:Re:[질문]빌더6에서 dbexpress에 대하여
하안인
[
hurco
]
996 읽음
2005-05-06
12:15
장성호 님이 쓰신 글 :
: DBExpress에서 DataBase에 MySql에 연결하기 위해서는
: libmysql.dll 파일이 필요한가 봅니다.
:
: libmysql.dll 파일을 찾아서 실행파일이 있는 폴더나 system 폴더에 copy하시면
: 문제가 없을것입니다.
:
:
system폴더 system32, 실행폴더안에 복사해 넣어도 똑같은데요..
기존에 mysql이 깔려있어서 그런것인지....
Trackback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trackback?sn=76976
+
-
관련 글 리스트
40058
[질문]빌더6에서 dbexpress에 대하여
하안인
853
2005/05/04
40066
Re:[질문]빌더6에서 dbexpress에 대하여
장성호
1026
2005/05/06
40068
Re:Re:[질문]빌더6에서 dbexpress에 대하여
하안인
996
2005/05/06
40127
Re:Re:Re:[질문]빌더6에서 dbexpress에 대하여 .. 가끔 design타임에 Connected 하려면 그러던데...
장성호
1097
2005/05/11
제목
내용
이름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