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날코딩한 소스를 인수받으셨다니... 큰일이네여 ㅎㅎ
그래도 받으셨다니 최대한 도와드려야겠네요
우선 msn을 친구추가 해주시고 개인적으로 물어봐주셨으면 합니다. ^^
sooya23@hanmail.net ( 한메일이에여. 핫이 아니라 )
소스가 지져분한것은 당시 제 실력탓이 상당한 요인입니다.
또하나의 요인은 설계와 다르게 엄청나게 바뀌었다는 것이지요..
또하나의 요인은 Win98 을 호환해야했기때문에 심한 압박을 받았지여 ㅋㅋ
아마도 지금은 Win98SE 이상 호환하는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뭐 아무튼 ㅡ_ㅡ; 요인은 제 실력이 부족하다 라는것이지요 ㅠ.ㅠ
질문은 MSN에서 답변해 드리는 것으로 하고
친추 부탁드립니다. ^^
鄭明基.발그미 님이 쓰신 글 :
: 특정인을 지칭하면 안될거 같지만 이건 수야!╋ 님이 잘 아시는 것이라서요... ^^;;
:
: void __fastcall TMainForm::TCPServerConnect(TIdPeerThread *AThread)
: {
: // 접속되었을때 할일
: Con_Student = new TStudent();
:
: Con_Student->StudentID = "";
: Con_Student->SThread = AThread;
:
: AThread->Data = Con_Student;
:
: try
: {
: EnterCriticalSection(&StudentCritical);
:
: StudentList->Add(Con_Student);
:
: LeaveCriticalSection(&StudentCritical);
: }
: catch(...)
: {
: LeaveCriticalSection(&StudentCritical);
: }
: }
:
: 위와 같이 수야님이 프로그램 하신거 같은데... ^^;; 근래에 제가 인수를 받아
: 분석을 하고 있는데 미심쩍은 부분이 있어서요.. 프로그램상에서
: 특별히 UDPServer로 안하시고 TCPServer로 하신 이유를 모르겠네요..
: Client들이 많아 질때 UDP쪽에 문제가 있어서 TCP쪽으로 하신건지 아니면
: 대충 보니깐 chat 기능이 있어서 그런것인지요..
: 쩝.. C++ Builder를 계속 한다고 자부는 하지만 잘은 모르고 수야님 코드가 좀 어렵네요.. 로직을
: 잘몰라서 그런가? ^^;; 2002년도 프로그램인데 기억나실려나 모르겠어요? ^^;;
: 이거 좀 고쳐야 하는 상황이 발생이 되서요... ^^;;
:
: // RDP Project---------------------------------------------------------------
: // - Main Server
: // Environment
: // MS Windows XP Pro , Borland C++ Builder 6.0 Ent - Update 2
: // Intel Pentium III 800EB, 256M
: // Programming : sooya - sooya23@hanmail.net / sooya23@borlandforum.com
: // FileName : MainServerWindow.cpp
: //---------------------------------------------------------------------------
:
: 이렇게 되어 있어서 수야님인줄 알겠는데.. ^^;; 맞나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