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0094] Re:수야!╋ 님께 질문있습니다. ^^;;
수야!╋ [sooya23] 906 읽음    2005-05-10 01:20
날코딩한 소스를 인수받으셨다니... 큰일이네여 ㅎㅎ

그래도 받으셨다니 최대한 도와드려야겠네요

우선 msn을 친구추가 해주시고 개인적으로 물어봐주셨으면 합니다. ^^

sooya23@hanmail.net ( 한메일이에여. 핫이 아니라 )

소스가 지져분한것은 당시 제 실력탓이 상당한 요인입니다.

또하나의 요인은 설계와 다르게 엄청나게 바뀌었다는 것이지요..

또하나의 요인은 Win98 을 호환해야했기때문에 심한 압박을 받았지여 ㅋㅋ

아마도 지금은 Win98SE 이상 호환하는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뭐 아무튼 ㅡ_ㅡ; 요인은 제 실력이 부족하다 라는것이지요 ㅠ.ㅠ

질문은 MSN에서 답변해 드리는 것으로 하고

친추 부탁드립니다. ^^


鄭明基.발그미 님이 쓰신 글 :
: 특정인을 지칭하면 안될거 같지만 이건 수야!╋ 님이 잘 아시는 것이라서요... ^^;;
:
: void __fastcall TMainForm::TCPServerConnect(TIdPeerThread *AThread)
: {
: // 접속되었을때 할일
:   Con_Student = new TStudent();
:
:   Con_Student->StudentID = "";
:   Con_Student->SThread = AThread;
:
:   AThread->Data = Con_Student;
:
:   try
:   {
:     EnterCriticalSection(&StudentCritical);
:
:     StudentList->Add(Con_Student);
:
:     LeaveCriticalSection(&StudentCritical);
:   }
:   catch(...)
:   {
:     LeaveCriticalSection(&StudentCritical);
:   }
: }
:
: 위와 같이 수야님이 프로그램 하신거 같은데... ^^;; 근래에 제가 인수를 받아
: 분석을 하고 있는데 미심쩍은 부분이 있어서요.. 프로그램상에서
: 특별히 UDPServer로 안하시고 TCPServer로 하신 이유를 모르겠네요..
: Client들이 많아 질때 UDP쪽에 문제가 있어서 TCP쪽으로 하신건지 아니면
: 대충 보니깐 chat 기능이 있어서 그런것인지요..
: 쩝.. C++ Builder를 계속 한다고 자부는 하지만 잘은 모르고 수야님 코드가 좀 어렵네요.. 로직을
: 잘몰라서 그런가? ^^;; 2002년도 프로그램인데 기억나실려나 모르겠어요? ^^;;
: 이거 좀 고쳐야 하는 상황이 발생이 되서요... ^^;;
:
: // RDP Project---------------------------------------------------------------
: //   - Main Server
: // Environment
: // MS Windows XP Pro , Borland C++ Builder 6.0 Ent - Update 2
: // Intel Pentium III 800EB, 256M
: // Programming : sooya - sooya23@hanmail.net / sooya23@borlandforum.com
: // FileName : MainServerWindow.cpp
: //---------------------------------------------------------------------------
:
: 이렇게 되어 있어서 수야님인줄 알겠는데.. ^^;; 맞나요? ^^;;

+ -

관련 글 리스트
40086 수야!╋ 님께 질문있습니다. ^^;; 鄭明基.발그미 795 2005/05/09
40094     Re:수야!╋ 님께 질문있습니다. ^^;; 수야!╋ 906 2005/05/10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