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0086] 수야!╋ 님께 질문있습니다. ^^;;
鄭明基.발그미 [bright] 794 읽음    2005-05-09 11:28
특정인을 지칭하면 안될거 같지만 이건 수야!╋ 님이 잘 아시는 것이라서요... ^^;;

void __fastcall TMainForm::TCPServerConnect(TIdPeerThread *AThread)
{
// 접속되었을때 할일
  Con_Student = new TStudent();

  Con_Student->StudentID = "";
  Con_Student->SThread = AThread;

  AThread->Data = Con_Student;

  try
  {
    EnterCriticalSection(&StudentCritical);

    StudentList->Add(Con_Student);

    LeaveCriticalSection(&StudentCritical);
  }
  catch(...)
  {
    LeaveCriticalSection(&StudentCritical);
  }
}

위와 같이 수야님이 프로그램 하신거 같은데... ^^;; 근래에 제가 인수를 받아
분석을 하고 있는데 미심쩍은 부분이 있어서요.. 프로그램상에서
특별히 UDPServer로 안하시고 TCPServer로 하신 이유를 모르겠네요..
Client들이 많아 질때 UDP쪽에 문제가 있어서 TCP쪽으로 하신건지 아니면
대충 보니깐 chat 기능이 있어서 그런것인지요..
쩝.. C++ Builder를 계속 한다고 자부는 하지만 잘은 모르고 수야님 코드가 좀 어렵네요.. 로직을
잘몰라서 그런가? ^^;; 2002년도 프로그램인데 기억나실려나 모르겠어요? ^^;;
이거 좀 고쳐야 하는 상황이 발생이 되서요... ^^;;

// RDP Project---------------------------------------------------------------
//   - Main Server
// Environment
// MS Windows XP Pro , Borland C++ Builder 6.0 Ent - Update 2
// Intel Pentium III 800EB, 256M
// Programming : sooya - sooya23@hanmail.net / sooya23@borlandforum.com
// FileName : MainServerWindow.cpp
//---------------------------------------------------------------------------

이렇게 되어 있어서 수야님인줄 알겠는데.. ^^;; 맞나요? ^^;;

+ -

관련 글 리스트
40086 수야!╋ 님께 질문있습니다. ^^;; 鄭明基.발그미 794 2005/05/09
40094     Re:수야!╋ 님께 질문있습니다. ^^;; 수야!╋ 906 2005/05/10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