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도초짜 님이 쓰신 글 :
: 안녕하세요..
: 너무 초보적인 질문인지 모르겠지만
: 네트웍으로 연결된 2대의 PC에서 파일 주고 받는것을
: 구현하려고하는데 어떤방법이 가장 좋을까요?
:
: UDP,FTP,Socket 등중에 어떤것이 좋을 잘 몰라서
: 인터넷은 연결이 안되고 단지 두대의 PC인데
: 파일 용량은 약 100Kb정도가 됩니다.
:
: 여기 다 찾아봤는데 어떤것이 제일 좋은지 잘 몰라서..
:
: UDP로 시도해봤는데 2048 Byte이상되면 에러가 발생하고..
:
: 혹시 예제 같은게 있으면 좋을것 같아서 문의를 드립니다.
:
: 그럼 수고 하세요..
ftp 예제는 빌더에도 있습니다.
예제를 참고하시는 것이 나을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