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너무 초보적인 질문인지 모르겠지만
네트웍으로 연결된 2대의 PC에서 파일 주고 받는것을
구현하려고하는데 어떤방법이 가장 좋을까요?
UDP,FTP,Socket 등중에 어떤것이 좋을 잘 몰라서
인터넷은 연결이 안되고 단지 두대의 PC인데
파일 용량은 약 100Kb정도가 됩니다.
여기 다 찾아봤는데 어떤것이 제일 좋은지 잘 몰라서..
UDP로 시도해봤는데 2048 Byte이상되면 에러가 발생하고..
혹시 예제 같은게 있으면 좋을것 같아서 문의를 드립니다.
그럼 수고 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