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0042] 영상처리 질문입니다...
영상처리 [] 884 읽음    2005-05-03 02:19
void __fastcall TForm1::SpeedButton1Click(TObject *Sender)
{
OpenDialog1->Execute();
String fileName;
fileName = OpenDialog1->FileName;

gbitmap->LoadFromFile(fileName.c_str());

/***********************************************
unsigned char *ptr;
for (int y = 0; y < gbitmap->Height; y++)
    {
      ptr = (unsigned char *)gbitmap->ScanLine[y];
      for (int x = 0; x < gbitmap->Width; x++)
        ptr[x] = (unsigned char)y;
    }
****************************************************/

PaintBox1->Canvas->Draw(0,0,gbitmap);
}

/******
*****/ 이 부분을 빼면 그림이 잘 나오는데 이부분을 넣으면 안나오는 이유를 알고 싶습니다.
그리고 gbitmap 을 1차나 2차 배열 혹은 포인터로 변화하고 다시 gbitmap 으로 변화하는 방법을 알고 싶습니다...

포멧이 틀리다고 해도  /*   */ 이부분을 넣어도 이미지 출력에는 이상이 없어야하는 것이 아닌지요~

+ -

관련 글 리스트
40042 영상처리 질문입니다... 영상처리 884 2005/05/03
40084     답변 감사합니다.(냉무) 영상처리 716 2005/05/09
40069     Re:영상처리 질문입니다... 윤종원 910 2005/05/06
40076         Re:Re:영상처리 질문입니다... 770 2005/05/07
40077             Re:Re:Re:영상처리 질문입니다... 윤종원 750 2005/05/07
40045     Re:영상처리 질문입니다... 볼레롱 796 2005/05/03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